허구의 생산과 허구의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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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8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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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껏 “문 레인져”를 비롯하여 비슷한 이름으로 20 년째 상영되고 있따 어느새 아이들은 가상 공간의 물체를 현실에서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따 많은 캐릭터 사업이 뒷받침 하고 있듯이 우리는 더 이상 상상으로 만족할 수 없고 그 열정은 한정된 스크린에 대한 일종의 숭배를 지나서 현실세계의 충족으로 이어지고 있따 에반겔리온, 세일러문은 캐릭터 사업의 대표격이다. 그러나, 지금은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문득 TV 에서 “파워 레인져”가 상영되고 있다. 그러나, 그때는 그것뿐이었다. 누리망 에서 세일러문의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면 웬만한 인기스타들의 관련 홈페이지 수를 능가한다. 어린이들에 대한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레인져 씨리즈, 장난감처럼 만들어진 로봇의 이미지를 그대로... , 허구의 생산과 허구의 소비경영경제레포트 ,
문득 TV 에서 “파워 레인져”가 상영되고 있다.설명
문득 TV 에서 “파워 레인져”가 상영되고 있따 어린이들에 대한 최고의 marketing 이라는 레인져 씨리즈, 장난감처럼 만들어진 로봇의 이미지를 그대로 상품 시장에까지 반영해서 영화와 현실의 구분을 모호하게 만든다고 한다. formula(공식)적인 홈페이지만 해도 2000 여개가 있고 약간 비정상적인 야한 싸이트까지 포함한다면 엄청난 숫자이다. 어린이들에 대한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레인져 씨리즈, 장난감처럼 만들어진 로봇의 이미지를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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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개인적으로 개인의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그들, 그리고 단지 그것뿐이었다.
과거의 우리들은 이현세의 까치와 엄지, 김홍신의 장총찬 등을 사랑했다. 세라복은 여전히 인기상품(?)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