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戰略) 사례(instance)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21:12
본문
Download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ppt
순서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戰略) 사례(instance)연구
Ⅰ. 마쓰시다전기의 개요
1. 회사규모
2. 전기/전자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Ⅱ. ‘마쓰시다전기’ 의 성공요인
1. 기업culture
2. 조직culture
3. 경영strategy 및 조직구조
4. 각각의 system 들..
Ⅲ. 최근의 ‘마쓰시다전기
1. 거시적環境의 alteration(변화)
2. problem(문제점)의 발생
3. 마쓰시다전기의 대응
IV. strategy적 시사점
1. 경영strategy적 차원
2. 기업culture적 차원
3. 조직구조적 차원
4. 전체적 alteration(변화) 추구
Ⅰ. 마쓰시다전기의 개요 - 회사규모
■ 2000년도 매출액 : 688억6200만 달러
■ 2000년도 순이익 : 9억4100만 달러
■ 2000년도 시장가치 : 487억달러
■ 조직 구성원 : 28만2000여명
■ 제품 브랜드: National, Panasonic, Quasar, Victor(JVC), Technic
Ⅲ. 최근의 마쓰시다전기 – 마쓰시다전기의 대응
■ 4-S경영의 추구 ( 1990년대 중반, 모리시타 요이치 )
- Simple, Small, Speed, Strategic
- 신규사업진출 – MCA사를 61억달러에 매입
■ 진보2000계획(2…(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ppt( 95 )






마쓰시다전기의전략(戰略) 경영
,경영경제,레포트
마쓰시다전기의전략경영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