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순천시 文化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22:56
본문
Download : [A+] 순천시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hwp
이러한 점에서 순천시의 역싸와 culture를 이해할 수 있는 생생한 정보 매체의 부족은 지역 culture관광산업의 발전을 더디게 할 수 있따 넷째, culture관광정보의 생산·유통과정에서 지역주민의 참여가 높지 않다는 점이다.
. 결 론
3. 전달체계의 한계
순천시 culture관광정보 전달체계가 갖고 있는 한계점으로 다음과 같은 점을 지적할 수 있따 첫째, 다양한 정보전달 매체간 체계화와 통합성이 낮다. culture관광객은 그 지역의 culture유산과 culture유적에 대한 기록을 중심으로 culture관광정보를 얻기도 하지만 역싸와 culture 속에 흐르고 있는 ‘생생한 정보’를 얻고자 한다. 또한 관광객은 학술적 정보와 같은 딱딱한 정보보다는 culture 속에 살아 숨쉬고 있는 culture관광정보를 통해 그 지역의 정체성을 이해하고자 한다. culture관광정보 전달매체의 통합성 문제는 정보의 신뢰성 및 일관성 결여, 정보전달의 비효율성, 커뮤니케이션 과定義(정의) 왜곡과 혼선 등 여러 가지 문제를 파생시키기 때문일것이다 둘째, culture관광정보의 가치(value)와 질(quality)의 문제를 지적할 수 있따 물론 시정당국이 culture와 culture관광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까닭에 다른 지역에 비해 culture관광정보의 질적 가치는 높다 할 수 있겠으나 관광 경험의 질을 높이고 정보 만족을 유발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 할 수 있따 더욱이 최근 관광객은 관광목적지의 culture적 정체성(identity)과 culture체험을 위해 culture관광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현재 생산·유통되고 있는 culture관광정보의 가치와 질적 수준으로는 불충분하다 할 수 있따 셋째, culture관광정보 가치 및 질과 관련하여 culture적 사실(fact)을 생생한 culture관광정보로 재생산 수준이 낮다. 현재 순천시 culture관광정보 전달체계에서는 인터넷(Internet), 브로슈어(brochures), 서적(자료(資料)집), 방송, 축제·이벤트, 국내외 교류 등 다양한 매체가 활용되고 있따 정보전달 매체와 유통경로의 통합성은 새로운 매체 개발 못지 않게 중요하다. 지역주민의 참여는 culture관광정보를 유통할 수 있는 채널을 넓이는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따 지역주민은…(생략(省略))
. 文化관광정보 전달체계의 논의
. 순천시 文化관광정보 전달체계 분석
설명
[우수자료]. 서 론 .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의 논의 . 순천시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 분석. 순천시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 결 론순천시문화관광정보전달체계재구축전략에관한연구 , [A+] 순천시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생활전문레포트 ,
. 순천시 文化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戰略)
순천시文化관광정보전달체계재구축전략(戰略) 에관한연구
[우수reference(자료)]. 서 론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A+] 순천시 문화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hwp( 49 )
[A+] 순천시 文化관광정보 전달체계 재구축 전략(戰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