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별 보육프로그램(program]) : 장애아 연간보육계획안, 장애안 월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5 07:24
본문
Download : 특성별 보육프로그램 장애아 연간보육계획안, 장애안 월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일일보육계획안).hwp
.
1.장애아 연간 보육계획안(보육program)
2.장애아 월간 보육계획안(보육program)
3.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보육program)
4.장애아 일일 보육계획안(보육program)
20○○년 4월 월간 보육계획안
기 간 : 20○○년 4월 5일 ~ 4월 30일
대 상 반 : 만 4세 완전 통합 반
대상아동 : 현재 만 4세의 정신지체 아동으로 완전 통합 반 1년 교육경험이 있다아
생활주제 : 따뜻한 봄
소 주 제 : 1주 - 바람이 따뜻해 졌어요. 2주 - 식물의 성장과정
3주 - 봄에 볼 수 있는 곤충 4주 - 봄에 볼 수 있는 동물
목 표 : 친구들과 어울려 놀이에 참여할 수 있다아
봄이 되어 나타나는 자연의 alteration(변화) 를 안다.월간보육계획안과 주간 보육계획안은 2010년 4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어져 있습니다.
4월 중점 : 친구들과 인사 나누기
지도사항: 친구와 눈 맞춤 하면서 인사말 나누기
자신의 기분 친구에게 표현하기
용변의사표현 하기
실내자유 선택활동
역할영역*나무처럼 서 있어요.
*대청소 하기*꽃가게 놀이
*씨앗에서 열매까지*나비처럼 훨훨--
*벌과 개미*개구리처럼 폴짝폴짝
*병아리와 닭쌓기영역*봄 동산 꾸며보기
*나무처럼 꾸미기*여러 가지 블록으로 만든 씨앗
*꽃가게 꾸미기*벌집 만들기
*봄 곤충 꾸미기*아트블록-개구리 꾸미기
*동물들이 사는 집언어영역*동화- 숲속의 날씨 이야기
*계절에 알맞게 입어요!*봄에 피는 꽃
*동시- 꽃나무*애벌레가 꼬물꼬물
*동시-나비가 날아간다.*봄 동물 이름 따라 쓰기
*동화-개구리의 새옷미술영역*좋아하는 계절을 그려요!
*사포에 그림 그려보기*면봉으로 찍기
*꽃바구니 만들기*데칼 코마니
*폐품으로 나비 만들기*우유곽으로 개구리 만들기
*손바닥 닭음률영역*새노래-꽃샘바람
*내가 봄바람이라면*씨앗이 되어보세요.
*새노래-봄비*새노래-꿀벌의 여행
*뮤지컬 스푼 연주하기*개구리와 올챙이
*새노래-앞마당의 병아리수·과학
영역*과학-겨울옷과 봄옷을 비교해요.
*수-빗방울을 모아요!*수-내가 좋아하는 꽃
*과학-식물은 물이 필요해요!*수-숫자와 바둑알
*과학-곤충과 벌레 분류하기*수-동물의 다리 수는?
*과학-올챙이 觀察조작영역*지퍼 닫기
…(To be continued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2.장애아 월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program]) )
특성별 보육프로그램(program]) : 장애아 연간보육계획안, 장애안 월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일일보육계획안)
2010년4월장애아보육계획안
Download : 특성별 보육프로그램 장애아 연간보육계획안, 장애안 월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일일보육계획안).hwp( 16 )
특성별 보육프로그램(program]) 계획안(장애아 보육계획안/장애아 보육프로그램(program]) )입니다..글의 구성은1.장애아 연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2.장애아 월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3.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4.장애아 일일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2010년4월장애아보육계획안 , 특성별 보육프로그램 : 장애아 연간보육계획안, 장애안 월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 장애아 일일보육계획안)생활전문레포트 ,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글의 구성은
4.장애아 일일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program]) )
1.장애아 연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program]) )
3.장애아 주간 보육계획안(보육프로그램(program]) )
다.
월간보육계획안과 주간 보육계획안은 2010년 4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어져 있습니다.
특성별 보육프로그램 계획안(장애아 보육계획안/장애아 보육프로그램)입니다.
주변의 사물과 사건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