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관광상품개발사례(instance)]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instance) > cow6 | cow.kr report

[관광상품개발사례(instance)]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instance) > cow6

본문 바로가기

co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상품개발사례(instance)]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13:33

본문




Download : [관광상품개발사례]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hwp




연간 관광수입 중 약 60%가 외래객으로부터 벌어들이는 쇼핑수입이다.
쇼핑천국으로 알려진 싱가포르이지만 국내에서 생산 가공한 토산품은 희귀하여 인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로부터 ...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example(사례)
목차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Ⅰ. 국외(해외)

1. 관광쇼핑상품 개발, 생산 example(사례)
1) 싱가포르의 토산품생산
2) 日本 의 일촌일품 운동
2. 스위스의 관광쇼핑상품 기술전수교육 example(사례)

Ⅱ. 우리나라(국내)

1. 일읍면 일명품 운동 example(사례)
2. 제주도 토산품개발 example(사례)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1. 국외(해외)

(1) 관광쇼핑상품 개발 생산 example(사례)
1) 싱가포르의 토산품생산
싱가포르는 아시아 제1의 관광객 유치국이며, 동시에 최대 쇼핑관광지로 유명하다.

[관광상품개발사례(instance)]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instance)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example(사례)
목차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Ⅰ. 국외(해외)

1. 관광쇼핑상품 개발, 생산 example(사례)
1) 싱가포르의 토산품생산
2) 日本 의 일촌일품 운동
2. 스위스의 관광쇼핑상품 기술전수교육 example(사례)

Ⅱ. 우리나라(국내)

1. 일읍면 일명품 운동 example(사례)
2. 제주도 토산품개발 example(사례)
관광상품개발example(사례)

1. 국외(해외)

(1) 관광쇼핑상품 개발 생산 example(사례)
1) 싱가포르의 토산품생산
싱가포르는 아시아 제1의 관광객 유치국이며, 동시에 최대 쇼핑관광지로 유명하다. 싱가포르는 역싸가 일천하고 다민족으로 구성된 도시국가이므로 전통文化(문화)유산이나 특산품이 없고, 외래文化(문화), 수입상품, 다양한 文化(문화)적 배경을 가진 특수한 지역이다. 싱가포르는 역싸가 일천하고 다민족으로 구성된 도시국가이므로 전통文化(문화)유산이나 특산품이 없고, 외래文化(문화), 수입상품, 다양한 文化(문화)적 배경을 가진 특수한 지역이다.
(1) 다양한 세계 각국의 상품을 구비하여 비교선택의 기회부여
(2) 정찰가격 판매제도 정착
(3)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4) 다양하고 지속적인 쇼핑정보제공과 광고 선전
(5) 쇼핑편의 제공, 다양한 판매장소 구비
(6) 소비자보호측면에서 불량품, 불공정거래 단속
(7) 편리한 구매방법제공으로 각종 지불수단이용

싱가포르공사(STPB)는 관광자원으로서 …(생략(省略))
순서
설명





[관광상품개발사례(instance)]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instance)


Download : [관광상품개발사례]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hwp( 29 )




레포트/생활전문



[관광상품개발사례],외국(해외),및,우리나라의,관광쇼핑상품,개발사례,생활전문,레포트
[관광상품개발사례]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 , [관광상품개발사례]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생활전문레포트 , [관광상품개발사례] 외국(해외) 및 우리나라의 관광쇼핑상품 개발사례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1.gif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2.gif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3.gif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4.gif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5.gif [관광상품개발사례]%20외국(해외)%20및%20우리나라의%20관광쇼핑상품%20개발사례_hwp_06.gif
다.
쇼핑천국으로 알려진 싱가포르이지만 국내에서 생산 가공한 토산품은 희귀하여 인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로부터 수입되는 남방특산물과 그리고 中國 日本 유럽에서 수입되는 공산품을 주요쇼핑품목으로 판매하고 있따 그런데 싱가포르가 관광쇼핑국으로 성공하게 된 Cause 은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관광객들에게는 도매가격수준으로 면세가격에 접근하는 가격체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실제 할인판매, 바겐세일이라는 상관습이 별도로 존재하고 있지 않을 정도이다. 연간 관광수입 중 약 60%가 외래객으로부터 벌어들이는 쇼핑수입이다. 싱가포르 관광국은 싱가포르를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 위하여 각종 쇼핑상품의 품질관리와 소비자보호에 노력하고 있따
싱가포르 관광쇼핑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Total 18,3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