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w6 | cow.kr report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w6

본문 바로가기

co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4:46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타회사의 같은 상품의 네임은 바로 들어도 어떤 제품인지
알수 있고 기억에 남지만 그와는 대조적이다.
네임을 듣고 바로 어떤 제품인지 알수 있을 뿐더러 귀에 익히기도 쉽다.
T world
상징성과 의미는 좋지만 광고가 없었다면 무엇인지
몰를법한 네임이다.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 네임
best brand name
worst brand name
Best brand name
홈플러스
비움
푸르지오
두보레
스킨푸드
홈플러스(Home Plus)
생활에 더한다는 의미로 Home 과 Plus 를 합친 단어이다.
비움(Viuum)
음식물를 버린다(비운다)는 의미를 쉽게 우리말로 잘 이해하게끔 표현하였다. 쉬운단어로 이해하기가 쉽다. 유사 네임으로는
‘김밥나라’, ‘김밥마을’ 등이있다 이들 모두 비슷하고 널리
퍼져 있기에 기억하기도 힘들고 모두 유사해보인다. 두보레란 말은 듣기에도 부드러운 느낌이들고
언틋 듣기엔 순 우리말인 ‘두 볼에’란 말로도 들려 세안을 하는
비누를 떠올리게 만드는 네임이다.
푸르지오란 네임만 들어도 푸른곳이란 생각이 들고 단어에
바침이 없기에 발음하기도 쉽고 귀에 익히기도 쉽다.
네임의 아이디어가 기발하여 한번 들으면 기억하기 쉽다.
푸르지오
푸르지오는 깨끗함, 산뜻함의 이미지인 순 우리말인 푸르다와
공간을 상징하는 Geo(→Gio)가 결합된 말이다.
발음하기도 편하고 귀에 쉽게 익혀진다.
이삭
이삭의 이름은 “하느님의 자녀는
누구든지 이삭처럼 영혼…(省略)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1000원]%20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3 )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네임,홈플러스,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네임 홈플러스 코스트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Worst brand name
김밥천국
T world
이삭
프라임론
아이프라임
김밥천국
한눈에 분식집인걸 알수 있지만 누구나 생각할수 있는
너무 평범하고 흔한 이름이다.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Skin(피부)과 Food(음식)의 합성어로 피부가 먹는
음식을 뜻하기에 화장품이란걸 알수 있는 네임이다.
두보레
두보레는 프랑스어 “Doux Beau Rai”의 한국어 표기로 부드럽고 아름
다운 빛이란 뜻이다.
Total 18,3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