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cow6 | cow.kr report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cow6

본문 바로가기

co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3 23:45

본문




Download : 메리어트호텔분석.hwp




새로운 확장 브랜드들이 가격과 용도는 달라도 메리어트의 서비스 만큼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세심한 서비스이며, 그것이 메리어트의 核心 이미지이기 때문일것이다 이 모든 브랜드들은 메리어트의 서비스 정신의 核心가치를 지키며, 타겟과 서비스가 확실히 구분되어 서로간의 분명한 차이를 가지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다. "최고급" 대신에 메리어트가 약속한 것은 단지 일관된 서비스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늘어난 여러 브랜드를 고려해서 조직을 재정비 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개별 브랜드의 고유한 …(drop)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1.gif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2.gif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3.gif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4.gif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5.gif 메리어트호텔분석_hwp_06.gif

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 1.기업紹介(소개), 2.사업영역, 3.주요연혁, 4.메리어트의 역사, 5.메리어트의 경영철학, , Ⅱ.산업environment analysis(분석) , 1.서비스 산업의 특성(特性), 2.호텔 산업의 특성(特性), 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 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analysis(분석) , 1.SWOT, 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事例analysis(분석) , 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strategy), , 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전망, 1.메리어트의 성공요인, 2.메리어트의 전망, , 내려받기 : 2272K

설명




호텔산업,해외진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메리어트호텔분석.hwp( 45 )


순서





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 1.기업소개, 2.사업영역, 3.주요연혁, 4.메리어트의 역사, 5.메리어트의 경영철학, , Ⅱ.산업환경 분석, 1.서비스 산업의 특성, 2.호텔 산업의 특성, 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 , 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 1.SWOT, 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 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 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 , 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 1.메리어트의 성공요인, 2.메리어트의 전망, , FileSize : 2272K ,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호텔산업 해외진출마케팅

다. 확장을 거듭하던 [메리어트]는 90년대 초반 세계 경기 침체에 직면하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메리어트]는 93년에서 98년 사이에 회사 분리를 단행하게 되는데, 그 결정은 분리된 각 회사들이 각자의 정체성을 분명히 하고, 주어진 철학과 사명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해 주어 [메리어트]에 새로운 성장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었다. 현재 [메리어트]는 호텔 위탁 운영 회사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빌딩, 학교 등에서의 식음 및 매장사업을 하는 [소덱소 메리어트 서비스(Sodexho Marriott Service, Inc.)], 부채와 재산을 관리하는 부동산 회사인 [호스트 메리어트(Host Marriott Corporation)], 부동산 회사 [크레스트라인 캐피탈(Crestline Capital Corporation)], 공항, 쇼핑센터, 유료고속도로의 식음 및 매장사업을 하는 [호스트 메리어트 서비스(Host Marriott Corporation)]로 나누어져 운영되고 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버거킹(Burger King)], [스타벅스(Starbucks)]도 그들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이다.레포트/경영경제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
1.기업intro
2.사업영역
3.주요연혁
4.메리어트의 역싸
5.메리어트의 경영철학

Ⅱ.산업환경 분석
1.서비스 산업의 特性
2.호텔 산업의 特性
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戰略

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
1.SWOT
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분석
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事例(사례)분석
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戰略

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展望(전망)
1.메리어트의 성공요인
2.메리어트의 展望(전망)


일반적으로 브랜드의 하향 확장은 모 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는 위험을 안고 있다 이미지를 전이하는 과정에서 원래의 브랜드의 이름이 저가 이미지로 희석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메리어트는 "최고급"의 이미지를 이어나가려고 하지 않았다.
Total 18,3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