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유아 장학의 기본방향 및 장학담당자의 자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03:26
본문
Download : .hwp
본론
영 유아 장학의 기본방향 및 장학담당자의 자질
2. 영‧유아 장학의 기본방향
설명
Download : .hwp( 86 )
교육전문직 장학담당자 장학의기본방향 장학 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 / (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
교육전문직 장학담당자 장학의기본방향 장학 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 / (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
21 세기(世紀) 는 탈 이데올로기적 시대로서 문화와 교육이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시대변화에 맞게 우리의 생각도 바뀌고, 사회 구조도 바뀌어야 하고, 우리의 교육도 바뀌어야 한다. 이러한 전환기적 새 시대를 맞이하여 장학에 대한 槪念도 재정립되어야 할 것이라 생각한다. 본 과제(problem)에서는 장학에대한 기본방향과 未來(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에 대해 논해보기로 하겠다.
결론
서론
(1) 장학의 槪念
1. 영‧유아 장학의 槪念
본론
일반적으로 장학은 교육행定義(정이) 일부를 관리행정과 대응 내지는 상호보완적 위치에 놓여있는 지도조언의 행정이다.
순서
3. 교육전문직 장학담당자의 기본 자질
1. 장학의 의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육전문직 장학담당자 장학의기본방향 장학 미래지향적인 장학방법
서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