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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6 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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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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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 론
1. 기업 紹介 ................................................................................... 1
2. 농심‘신라면’example(사례) 선정 이유............................................................ 4
3. China 진출 present condition............................................................................. 5

Ⅱ. 본 론
1. 농심 ‘신라면’의 China진출 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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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 론
1. 기업 紹介 ................................................................................... 1
2. 농심‘신라면’example(사례) 선정 이유............................................................ 4
3. China 진출 present condition............................................................................. 5

Ⅱ. 본 론
1. 농심 ‘신라면’의 China진출 계기....................................................6

2. 신라면의 China진출 전술 分析(분석)
(1) 농심 신라면이 Target으로 삼은 Market 分析(분석)...................................................... .7
(2) 진출 초기의 marketing 전술................................................................................. 7
(3) 농심 신라면의 marketing 전술 3요소 집중 分析(분석)....................................................... 8
(4) 신라면 China시장의 SPT.................................................................................. 9
(5) 신라면 China시장의 SWOT......…(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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