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 STP,4P전략 analysis > cow6 | cow.kr report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 STP,4P전략 analysis > co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6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 STP,4P전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20:44

본문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설명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1.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2.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3.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4.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5.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分析
_SLIDE_2_
CONTENTS
거시환경分析.
시장환경 & 3C 分析
STP 分析
4P MIX
남양이 지향해야 할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3_
거시환경分析(1)국내커피믹스 시장 分析
맥심
VS
FRENCH CAFE
_SLIDE_4_
거시환경分析

인구통계

경제적

기술적

정치,사회

文化(culture) 적
전문직 종사자, 학생, 여성 사회 진출 증가
소득증가로 고급음료 소비가 늘고 있는 추세
무지방 우유를 분말화 하는 기술 개발 첫 시도
well-being을 중시하는 생활방식 變化(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하면서 well-being文化(culture) 확산
_SLIDE_5_
시장환경 & 3C 分析
시장分析
(1) 외형적 요인 分析
(2) 5 forces 모델 分析
(3) 환경적 요인 分析
3. 자사分析
(1) 자사分析의 내용
(2) SWOT 分析
2. 경쟁分析
(1) 경쟁자 확인
(2) 경쟁자 分析
4. 고객分析
(1) 고객행동分析
(2) 구매의사결정

_SLIDE_6_

시장범위 : 모카커피믹스 시장
제품수명주기 : 성숙기
외형적 요인
시장규모 : 국내 커피믹스 매출액: 1조원/대형마트 판매 1위 제품 -` 高
시장성장률 : 지난 5년간 6%/최근 1년 1.6% -` 低
제품수명주기단계 : 성숙기
판매의 주기성 : X
=` 시장의 매력도는 낮은편

1. 시장分析(1) 외형적 요인 分析
_SLIDE_7_
투입자본, 제품차별화, 전환비용이 낮은 편이라 진입장벽이 높지 않음.

유제품 기업의 커피시장 진출(남양), 커피전문점의 커피믹스시장 진출(롯데 칸타타)등으로 점차 경쟁이 치열.

원두의 경우 공급경쟁 심하고 원두 납품업체도 매우 많음.

믹스커피를 대체할 상품은 많은 편으로 수익성 위협.

제품이 비차별화 되어있고, 구매자의 규모도 크고 대체품의 수는 점점 늘어나는 現況(현황)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 마케팅 STP P전략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74 )



프렌치카페,카페믹스,브랜드,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 STP,4P전략 analysis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마케팅 STP,4P전략 analysis





순서

다.
전체 18,3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