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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8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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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출시된 카카오택시를 통해 앱을 이용하여 택시를 부르는 것으로 이용 패턴이 change(변화)되어가고 있으며 승객과 기사의 효율적인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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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1. 카카오택시 서비스紹介(소개)

2.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紹介(소개)

3. 카카오택시 성공요인

4.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5. 카카오택시 서비스의 長點

6. 카카오택시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카카오택시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최근논란分析
(1) 카풀서비스 도입논란
(2) 유료화 논란

9. 향후전술 제시

10. 카카오택시 이용후기 및 느낀점

다음 카카오가 처음으로 내놓은 O2O 서비스인 카카오 택시는 택시 기사와 승객을 모바일 앱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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