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business plan]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business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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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1 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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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부천시소사구00주상복합사업계획서.ppt
직주근접이 가능한 공간으로 이미지 부각
- 층별로 평당 분양가 차등 적용 (1층, 최상층간 차등 적용) 예정
1. 기본전략(戰略)
마케팅대안(Part1)
3. 분양가산정
3. 성공분양 체크 포인트
2. 주상복합 시세 analysis(분석)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business plan 사업제안서 marketing 제안 시장조사보고서
마케팅대안(Part2)
1. 주상복합 事例(사례)
1. 사업지현황
2. 가격결정요인
- 지역적 입지여건을 반영하여, 조기분양완료 및 제반 분양 Risk의 최소화를 고려한 분양가 산출
3. 분양가산정
설명
1. 주상복합 가격 경쟁력 항목
잠재요소가 풍부한 지역 -> 테마(상가, 주거등)가 가미된 공간창출로,
- key point(핵심) 상권 개발 가능지역 : 교통여건 우수, 인근배후세대 확보 ⇒ 수요확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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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층별가격제안
2. 수요설정
▶ 전략(戰略) 적 시사점
3. 사업지 종합analysis(분석) (SWOT)
1. 사업지 현황
3. 마케팅 key point(핵심) 포인트
- 시공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한 분양가 결정이 필요 (시공사 선정후)
⇒ 82.5%의 높은 전용률을 적용하여 가장 근접한 심곡본동 엠파이어타워 / 세영타워메카 平均(평균) 매매단가 650~700만원/평의 110%수준 적용 – 수요가 많은 30평형 Advantage
2. 마케팅 조직운영 계획
- 주변 지역에 최근 분양중인 고급마감재(built-in) 수준의 경쟁상품이 없으므로, 상품 및 가격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대체수요의 실수요자 확보 가능
사업環境analysis(분석)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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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동산시장현황
- 분양가 산정기준 : 인근 지역 기공급 주상복합 분양가를 기준으로 산정, 상품 경쟁력 확보 가능 분양가
1. 마케팅 세부운영 계획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분양가책정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에게 투자기회 부여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신흥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key point(핵심) 도심 + 교통의 요지 + 주거기능 중심지역 및 중심 상권 형성
유사事例(사례)analysis(분석)
- 교통중심의 신흥 부도심 : 지하철 1호선 더블 역세권(부천역/소사역) / 소사~안산 복선전철(예정) / ⇒ 거주環境의 편리성 확보
- 초기 분양률(3개월 기준) 60%이상 달성 가능한 분양가 산출
[부동산개발 business plan]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business plan
4. 단계별 마케팅 전략(戰略)
이제까지의 획일화된 수요층에서 수요층 다變化 추구
- 최근의 부천지역 아파트 시장 분양열기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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