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分析, 경영戰略, 分析, STP戰略,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15:1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 경영방침 >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상대하여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 수익성은 우리 future(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성과
스타벅스는 전세계에 72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신세계 발표에 따르면 2000년 86억원의 매출로 처음 해 252억원 ,437억원에 이어 지난해 급기야 500억원의 벽을 넘어 550 억원(추정)을 기록했다
2. environment분석
현 시장분석(최근 직영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시장 change(변화))
품질관리를 위해 가맹점을 받지 않고 직영만 고집
연간 200억 원대의 성장에서 100억 …(투비컨티뉴드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스타벅스,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TP전략,마케팅,믹스,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77 )
레포트/경영경제
다.
- 지history(역사) 회와 environment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
1. 회사introduce
- 훌륭한 근무environment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업성으로 대한다.스타벅스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分析, 경영戰略, 分析, STP戰略, marketing 믹스, 특징, 상황, 사례, 역할, 戰略,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스타벅스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分析, 경영戰略, 分析, STP戰略, marketing 믹스, 특징, 상황, 사례, 역할, 戰略,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설명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 분석, 경영strategy, 분석, STPstrategy, 마케팅 믹스, 특징, 현재상황, 사례(instance), 역할, 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
회사 introduce
environment 분석
SWOT 분석
STPstrategy
5P 분석
conclusion(결론)(발전방향)
1. 회사introduce
“생활 속의 커피 - Starbucks”
품질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差別(차별) 화로,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점포의 差別(차별) 화와 경영방침에 맞는 회사 운영을 지향하며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 3의 장소를 추구함
제 3의 장소란?
집이나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장소, 사람들이 모일 수 있으며 직장이나 집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며 이야기할 수 있는 비formula(공식)적인 공공장소를 말한다.
-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상대하여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