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현대백화점 유통동향 보고서 > cow5 | cow.kr report

현대백화점 유통동향 보고서 > cow5

본문 바로가기

co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백화점 유통동향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1:28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유통현황 보고서.hwp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기업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경영 활동의 근간으로 하고 있다

2. 목 표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目標(목표)는 도시 文化(culture) 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世紀 신생활 文化(culture) 창조하는 것이다.

3. 기본정신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文化(culture) 창조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하고 회사를 통해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文化(culture) 창조의 정신을 추구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C.I의 왼쪽 에메랄드 그린은 未來(미래)지향적인 기업인 우리 현대백화점을 상징하고, 오른쪽의 …(skip)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1.gif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2.gif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3.gif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4.gif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5.gif 현대백화점%20유통현황%20보고서_hwp_06.gif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유통동향 보고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Download : 현대백화점 유통현황 보고서.hwp( 61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유통현황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Ⅰ.
국 내 유 통 환 경 분 석

1.
무 점 포 시 자 의 급 속 한 성 장

2.
퓨 전 유 통 의 시 대

3.
시 장 구 조 의 변 화

4.
2002 년 하 반 기 유 통 산 업 전 망

Ⅱ.
현 대 백 화 점 주 식 회 사 (개요)

1.
경 영 이 념

2.
목 표

3.
기 본 정 신

4.
회 사 개 요

5.
회 사 연 혁

Ⅲ.
현 대 백 화 점 주 식 회 사 사 업 구 조

1.
백 화 점 사 업

2.
미 래 성 장 산 업

3.
호 텔 사 업

4.
여 행 사 업

5.
다 각 화 사 업

6.
생 활 사 업

7.
현 대 백 화 점 사 업 현 황

Ⅳ.
사 업 분 석

1.
경 영 정 보

2.
주 가 정 보

Ⅴ.
현 대 백 화 점 주 식 회 사 사 업 전 략
(CREATIVE · VISION 2006)

1.
CREATIVE·VISION2006 이 란 ?

2.
CREATIVE·VISION2006 Concept

3.
2 0 0 6 예 상

4.
CREATIVE·VISION2006 추 진 전 략

Ⅵ.
경 쟁 사 분 석

1.
주 요 유 통 기 업 의 사 업 전 략

2.
기 업 개 요

3.
경 영 방 침

4.
회 사 현 황

5.
서 비 스 시 스 템

6.
E D I 시 스 템

7.
롯 데 백 화 점 의 PB 상 품 현 황

8.
경 쟁 사(롯데 vs 현대) 와 의 비 교

Ⅶ.
S W O T 분 석

Ⅷ.
포 지 셔 닝

Ⅸ.
결 론



1. 경영이념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未來(미래) 창조를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未來(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고객이 쇼핑, 文化(culture) , 레져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할수 있는 文化(culture) 와 창조라는 目標(목표)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달성해 나갈 것이다. 기업의 주주에 대한 책임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기업가치를 증대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로부터 사랑받고 기쁨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Total 18,5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