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 cow5 | cow.kr report

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 cow5

본문 바로가기

co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19:17

본문




Download : 온라인.hwp




순서



Download : 온라인.hwp( 79 )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1. online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效果)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效果)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特性(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事例(사례)


1. 데브피아 紹介(소개) 및 事例(사례)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事例(사례)요약



3. e-business의 特性(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이처럼 누리망 비즈니스 상에서도 로열티 구축은 충분히 가능하며 로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곧 사업 수익성과 직결된다 이는 e-로열티의 경제학 때문이다 누리망 상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이 들며 이들 고객이 수 년 동안 이탈하지 않고 반복구매를 해야만 이익이 난다. 의류. 전자 소매업종에서 누리망 영업만을 하는 회사들이 신규고객과 거래하는데 드는 비용은 실제 상점과 online 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전통적인 소…(투비컨티뉴드 )
on-line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온라인_hwp_01.gif 온라인_hwp_02.gif 온라인_hwp_03.gif 온라인_hwp_04.gif 온라인_hwp_05.gif 온라인_hwp_06.gif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인터넷비지니스,경영,기타,레포트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 , 1. 온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 , , ,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 ,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 , ,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사례, , , 1. 데브피아 소개 및 사례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사례정리 , , , FileSize : 26K , 온라인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기타레포트 ,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설명
레포트/기타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 , 1. on-line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결과 ,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결과 , , , ,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 ,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특성(特性)과 E-Loyalty의 경제학, , , ,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instance(사례), , , 1. 데브피아 紹介 및 instance(사례)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instance(사례)요점 , , , 자료(資料)크기 : 26K

다. 베인&컴퍼니가 소비자 구매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분석을 실시한 결과 초기에는 고객 유지 비용에 따른 손실이 나타나다가 로열고객이 확보되면서 점점 수익이 올라가는 전형적인 사업패턴이 누리망 비즈니스 분야에도 그대로 나타났다. 오프라인 상거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런 패턴이 더욱 극단적으로 나타났다는 점이다.
Total 18,5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