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07:00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hwp
②“꽃이 아파요”란 이야기를 들려준다.
② 하드보드지 위에 캔, 종이, 플라스틱병 위에 찍찍이를 붙인다.
③ 분리수거를 어떻게 하는지 직접 해본다.
▪ 분리수거를 할 수 있다아
자료(資料)및제작방법
▪ 제작 준비물
→ 하드보드지, 찍찍이, 부직포(녹색), 압축스펀지, 글루건, 두꺼운도화지,오공본드
▪ 제작 방법
① 하드보드지 위에 부직포를 붙인다.
② 하드보드지 위에 캔, 종이, 플라스틱병 위에 찍찍이를 붙인다.
⑤ 두꺼운도화지로 쓰레기통 3개를 만든다.
④ 이야기판을 받칠 받침대를 하드보드지를 사용해 만든다.
④
교구제작서
활동명
분리수거를 잘해요
대상연령
만5세
활동영역
이야기 나누기 : “꽃이 아파요”
활동형태
대집단
활동시간
20분
교육目標(목표)
▪재활용 할 수 있는 물건들을 알아본다.
▪ 분리수거를 할 수 있다아
자료(資料)및제작방법
▪ 제작 준비물
→ 하드보드지, 찍찍이, 부직포(녹색), 압축스펀지, 글루건, 두꺼운도화지,오공본드
▪ 제작 방법
① 하드보드지 위에 부직포를 붙인다.
③ 압축스펀지를 사용하여 해바라기를 만들어 찍찍이를 붙여 하드보드지 위에 붙인다.…(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hwp( 31 )
순서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
교육학,교구제작서,활동명,분리수거를,잘해요,만,세,사범교육,레포트
다.
활동방법
①분리수거를 어떻게하는지 이야기를나누고 직접보여준다.
③ 압축스펀지를 사용하여 해바라기를 만들어 찍찍이를 붙여 하드보드지 위에 붙인다.
![[교육학]%20교구제작서%20(활동명%20-%20분리수거를%20잘해요)%20만%205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5%AC%EC%A0%9C%EC%9E%91%EC%84%9C%20(%ED%99%9C%EB%8F%99%EB%AA%85%20-%20%EB%B6%84%EB%A6%AC%EC%88%98%EA%B1%B0%EB%A5%BC%20%EC%9E%98%ED%95%B4%EC%9A%94)%20%EB%A7%8C%205%EC%84%B8_hwp_01.gif)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 ,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5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구제작서 활동명 분리수거를 잘해요 만 세
교구제작서
활동명
분리수거를 잘해요
대상연령
만5세
활동영역
이야기 나누기 : “꽃이 아파요”
활동형태
대집단
활동시간
20분
교육目標(목표)
▪재활용 할 수 있는 물건들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