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소통의 효능적인 관리measure(방안) (꽃피는 마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4:24
본문
Download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pptx
다채널 소통의 효능적인 관리measure(방안) (꽃피는 마을)
다채널 소통의 효능적인 관리measure(방안) (꽃피는 마을)
설명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기타실험결과 , 다채널 소통 효과적인 관리 꽃피 마
_SLIDE_1_
다채널 소통의
효율적인 관리대책
_SLIDE_2_
꽃 피는 마을
PROPOSAL INDEX
꽃 피는 마을 자사 analysis(분석)
꽃 피는 마을 문제도출
꽃 피는 마을 컨셉 및 슬로건
꽃 피는 마을 실행대책 및 기대효율
_SLIDE_3_
1
함께 씨를 뿌리고 가꿔 좋은 culture를
건강 및 행동 공동체
함께 키워가는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꽃피는 아침마을이란
_SLIDE_4_
스토리 장터
3 Vision
을 바탕으로 운영
믿음의 장터
공동체 장터
꽃피는 아침마을 운영 MOTO
1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_SLIDE_5_
250,000
USERS
600
STORES
10th
IN OPEN MARKET
10,000
DAILY VISITORS
꽃피는 아침마을 성공적인 성과
1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_SLIDE_6_
2001년 8월 부터 처음 되어 현재 360만 명이 구독한고도원의 아침편지
꽃피는 아침 마을은
고도원의 아침편지로부터 처음
즉, 스토리가 있는 꽃피는 아침 마을
꽃피는 아침마을 차별성 고도원의 아침편지
1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_SLIDE_7_
신뢰성 높은 꽃피는 아침마을
자체 상품 판매, 좋은 원재료 사용, 마을지기의 생체 test(실험)
꽃마 주민
(소비자)
마을지기
(운영진)
가게주인
(판매자)
꽃피는 아침마을 차별성 2
1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_SLIDE_8_
Site
꽃피는 아침마을 홈페이지
URL
www.cconma.com
Contents
신상품 introduction, 판매자 이야기, 이벤트 등
The Number of Users
241,858명
꽃마 커뮤니케이션 방식 analysis(분석) - 홈페이지
1
꽃피는 아침 마을 analysis(분석)
_SLIDE_9_
Site
꽃피는 아침마을 네이버 블로그
URL
blog.naver.com/cconma
Contents
신상품 introduction, 판매자 이야기, 이벤트 등
The Number of …(省略)
Download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pptx( 38 )
다채널,소통,효과적인,관리,꽃피,마,기타,실험결과
순서
실험결과/기타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