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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의 성공 原因과 발전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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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5 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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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 고객층이 비교적 두텁다.

③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활용

④ 참여 marketing 및 브랜드 홍보력

▪ 선불결제 시스템 도입

보통 화장품업체들은 전문점에 물건을 보낸 뒤 물건 값을 후불로 받는다. 그러나 미샤는 영업사원이 없다.

THE FACE SHOP의 성공 原因과 발전 방향에 대한 글입니다. 1백5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여성포털 ‘뷰티넷’은 구전marketing 과 프로슈머 marketing 의 대표적인 성공사례(instance)이다. 미샤와 ‘더 페이스 샵’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단연 온라인(online) 시장에서의 활동 정도라 할 수 있겠다. 수십~수백 명의 영업사원이 몇 달에 걸쳐 수금하는 구조다.

1) 강점

① 가격의 거품을 걷어냈다

② ‘기능`을 marketing 포인트로 활용하였다.THEFACESHOP의성공원인과발전방향 , THE FACE SHOP의 성공 원인과 발전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론

Ⅱ. 회사intro 와 경쟁 分析(분석)
- 목차 -
1. 회사 intro
2. 경쟁 상황 分析(분석)
3. 자사 分析(분석) 및 경쟁사 分析(분석)
(1) THE FACE SHOP - SWOT
(2) THE BODY SHOP - 강점/약점
(3) 미샤 - 강점/약점/SWOT 分析(분석)
(4) 태평양 - 강점/약점/SWOT 分析(분석)
(5) LG 생활건강

Ⅲ. 성공요인 分析(분석)

1. 유통 구조의 improvement(개선)
2. 사회적 요인 - Value Consumer의 등장
3. 경제적 요인 - 경기 불황의 지속
4. TREND적 요인 -웰빙 트렌드 와 자연주의
5. marketing 의 효율적 활용 - 네트워크 marketing /바이러스 marketing
6. 기타 요인
7.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Ⅳ. improvement(개선)방향 및 전략(戰略)

1. 세분화된 소비자 연구 및 대응
2. 여성소비자 分析(분석) 강화 및 대응
3. 상품개발
4 .전문성 강화
5. 대표제품 브랜딩
6. COMMUNICATION 강화

Ⅴ. conclusion(결론)
1. 연구 결과 및 conclusion(결론)
2. 연구의 의의 및 한계


(3) 미샤

미샤 는 가장 큰 경쟁사로 시장 선두 회사이다. 선불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일것이다 미샤는 온라인(online)에서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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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의 성공 原因과 발전 방향

THE FACE SHOP의 성공 원인과 발전 방향에 대한 글입니다. 영업사원 인건비도 부담이다. 미샤는 뷰티넷이라는 온라인(online) 쇼핑몰로 스타트한 만큼 기존의 온라인(online) 고객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며 고객의 意見(의견)을 십분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통 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혁하여 매일매일 상품이 공급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게 한다. 매출 채권을 떼일 위험도 있고, 밀어내기식 영업으로 이어질 때도 많다. 그에 반하여 ‘더 페이스 샵’ 은 아직 유통망을 건실하게 건설하지 못하여 소비자의 불만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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