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소주의 introduce와 경쟁자분석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12:06본문
Download : 한라산 소주의 소개와 경쟁자분석 및 마케팅 전략.pptx
빅 모델을 사용하지 않아 관심을 끌기 힘들다.
기존태도 變化시키는, 정보처리 과정 전무
소주는 편의품 !
일반적으로 저관여, 계획 없는 구매
인지도는 판매량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_SLIDE_9_
한라산 소주
문제 제기
광고
영업망
지역 술
노출 빈도가 적다.
해외시장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E-mart…(투비컨티뉴드 )
한라산 소주의 introduce와 경쟁자분석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라산 소주의 소개와 경쟁자분석 및 마케팅 전략 , 한라산 소주의 소개와 경쟁자분석 및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한라산 소주 소개와 경쟁자 마케팅 전략
다.
소비자행동론
첫 단계, 노출되지 않는다.”
_SLIDE_8_
한라산 소주
문제 제기
인지도가 없다.
제주도 내의 포스터 광고가 전부이다.
Download : 한라산 소주의 소개와 경쟁자분석 및 마케팅 전략.pptx( 86 )






한라산,소주,소개와,경쟁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한라산 소주의 introduce와 경쟁자분석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1_
P R I N C I P L E S O F
한라산 소주
Marketing
W I L L B E F A M O U S
Hanrasansoju
_SLIDE_2_
목차
한라산 소주
S W O T
S T P
4P MIX
㈜ 한라산 紹介(소개)
가치 제안
문제 제기
경쟁자 分析
_SLIDE_3_
한라산 소주
㈜ 한라산 紹介(소개)
가치 제안
문제 제기
경쟁자 分析
_SLIDE_4_
한라산 소주
㈜ 한라산 紹介(소개)
62년 전통의 제주지역 대표적인 향토기업
국내 주류업계 중 유일하게 3대에 걸쳐 전통경영’과 현대경영’을 접목
日本 과 미국, 브라질 등으로 수출
제주를 대표하는 ‘술’로 자리매김
_SLIDE_5_
“화산 암반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술”
제주도에서 92%의 점유율.
- 현무암질 화산석을 통과한 천연 암반수로 제조
- 연속식 증류방식으로 고 순도 주정
...
_SLIDE_1_
P R I N C I P L E S O F
한라산 소주
Marketing
W I L L B E F A M O U S
Hanrasansoju
_SLIDE_2_
목차
한라산 소주
S W O T
S T P
4P MIX
㈜ 한라산 紹介(소개)
가치 제안
문제 제기
경쟁자 分析
_SLIDE_3_
한라산 소주
㈜ 한라산 紹介(소개)
가치 제안
문제 제기
경쟁자 分析
_SLIDE_4_
한라산 소주
㈜ 한라산 紹介(소개)
62년 전통의 제주지역 대표적인 향토기업
국내 주류업계 중 유일하게 3대에 걸쳐 전통경영’과 현대경영’을 접목
日本 과 미국, 브라질 등으로 수출
제주를 대표하는 ‘술’로 자리매김
_SLIDE_5_
“화산 암반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술”
제주도에서 92%의 점유율.
- 현무암질 화산석을 통과한 천연 암반수로 제조
- 연속식 증류방식으로 고 순도 주정
- 생물권 보전지역인 한라산에서 자생하는 제주조릿대
- 첫 느낌이 부드럽고 뒤끝이 깨끗한 소주
- 세계주류품평회 은상
한라산 소주
㈜ 한라산 紹介(소개)
_SLIDE_6_
한라산 소주
가치제안
실제 상품은
소주 한 잔!
한라산 소주는
한 잔 술에 제주를 담았다.
_SLIDE_7_
한라산 소주
가치제안
“당신은 제주를 마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