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BOX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6 07:10
본문
Download : MEGABOX 마케팅 분석.ppt
[경영학]메가박스MEGABOX마케팅분석 , MEGABOX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EGABOX marketing 分析(분석)
메가박스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分析(분석)하였습니다.
설명
[경영학]메가박스MEGABOXmarketing 分析(분석)






메가박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MEGABOX 마케팅 분석.ppt( 87 )
레포트/경영경제
Ⅰ. 멀티플렉스 산업의 상황
1. 멀티플렉스 산업의 展望
1) 긍정적 측면
2) 부정적 측면
2. 한국영화상영관 시장의 環境(환경)analysis
1) 제품特性(특성) analysis
2) 시장特性(특성) analysis
3) 環境(환경)特性(특성) analysis
Ⅱ. 해운대 MEGABOX 상황
1. 내적 analysis
1) MEGABOX
2) MEGABOX 해운대지점
2. MEGABOX 마케팅 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SWOT analysis
4. 경쟁사 analysis
5. 포지셔닝 strategy
Ⅲ. 方案 및 향후strategy
Ⅴ. 기타 이벤트
Ⅳ. 인터뷰 질의 및 응답
Ⅵ. 인터뷰 영상
오리온그룹의 경영철학
“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한 3F 정신 ”
⋅ FAIR (올바른 경영)
⋅ FUTURE (未來를 위한 준비)
⋅ FUN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 지향)
회사개요
⋅ 동양그룹에서 분리된 ㈜동양제과계열의 오리온그룹과 미국 로스씨네플렉스와의 합작
⋅ 2000년 5월 서울 코엑스점을 처음 으로 부산(해운대·서면), 수원, 대구의 5개점
⋅ 국내 최초의 영화관 고객대상 마케팅서비스 100만명 이상의 Megatizen회원 확보
회사연혁
1999년 오리온그룹의 ㈜미디어플렉스와 미국 ‘로스 씨네플렉스㈜’가 공동으로 ‘MEGABOX 씨네플렉스㈜’ 설립
2000년 동양 최대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1호점.코엑스점 개점 국내최초 영화관 멤버쉽 ‘메가티즌’ 서비스 개시
2001년 국내 최…(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