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定義(정이),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14:50
본문
Download :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정의,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pptx
예술에 대한 시각차이에서 비롯되며 항상 경제적 이익만을 꾀하지 않는다. 예술에 대한 시각차이에서 비롯되며 항상 경제적 이익만을 꾀하지 않는다.
_SLIDE_2_
Ex1 )
브로드웨이 뮤지컬 marketing (상업성지향): 많은 관객에게 무대예술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무대장치에 신기술을 적극도입, 대규모 광고를 하면서 반대급부로 경제적 이익 도모
_SLIDE_3_
Ex2)
젊은 작곡가들의 모임(고전文化에 치우친 콘서트 文化에 반발): 현대 음악의 보급을 위해 동분서주 하고 그 대가로 현대음악의 관객 증가를 기대 文化예술계에서 판촉의 槪念이 가진 가치 교환의 수단이 아닌 예술가치의 확산을 또 다른 명분으로 한다는 점을 지적하는 좋은 예.
_SLIDE_4_
_SLIDE_1_
10장. 예술시장과 예술 marketing
예술marketing definition
marketing 의 일반론적 해석+(예술영역의 개발 및 기금조성부분/결과물의 제작)과 관련한 개별적 property(특성)을 창출함
전제: 일반기업체와 비영리 예술 기관, 영리를 추구하는 예술기관의 marketing 은 서로 다르다.
_SLIDE_2_
Ex1 )
브로드웨이 뮤지컬 marketing (상업성지향): 많은 관객에게 무대예술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무대장치에 신기술을 적극도입, 대규모 광고를 하면서 반대급부로 경제적 이익 도모
_SLIDE_3_
Ex2)
젊은 작곡가들의 모임(고전문…(drop)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定義(정이),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예술시장,예술,마케팅,예술마케팅,정,작품,중심,마케팅,소비자,중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정의,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정의,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예술시장 예술 마케팅 예술마케팅 정 작품 중심 마케팅 소비자 중심 마케팅
다.
순서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定義(정이),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Download : 예술시장,예술 마케팅,예술마케팅 정의,작품 중심의 마케팅,소비자 중심의 마케팅.pptx( 55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0장. 예술시장과 예술 marketing
예술marketing definition
marketing 의 일반론적 해석+(예술영역의 개발 및 기금조성부분/결과물의 제작)과 관련한 개별적 property(특성)을 창출함
전제: 일반기업체와 비영리 예술 기관, 영리를 추구하는 예술기관의 marketing 은 서로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