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업의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9:25본문
Download : 이가연-376.hwp
최근에 들어서야 marketing 의 연구가 본격화되고있는 추세에 있다고 한다. 한편으로 Japan처럼 부동산업이 아닌 다른 제 3의 산업의 판매루트를 이용하면서까지 판매조직을 강화하는 것도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부동산업의 marketing 에 대한 사회적인 수요에 부응하는 하나의 유용한 방법이 될 것이다. P.D.Converse, H.W. Huegy, R.V. Mitchell 교수는…(생략(省略))
다.
Ⅰ. 서론, , Ⅱ. 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전략, 제 1 절. 사업전략, 제 2 절. 전략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략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결론, , FileSize : 57K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업의마케팅전략 부동산업 부동산업의마케팅 부동산 부동산마케팅
부동산업의마케팅전략,부동산업,부동산업의마케팅,부동산,부동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 Ⅱ. 이론(理論)적 배경, 1. 마케팅의 槪念,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전술, 제 1 절. 사업전술, 제 2 절. 전술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술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conclusion(결론), , 파일크기 : 57K
설명
순서
Download : 이가연-376.hwp( 41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술






Ⅰ. 서론
Ⅱ. theory 적 배경
1. marketing 의 관념
2. 부동산marketing 의 인식
3. 부동산업과 marketing
Ⅲ. 부동산 marketing 전략(strategy)
제 1 절. 사업전략(strategy)
제 2 절. 전략(strategy)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략(strategy) 대안
Ⅳ. 부동산 marketing 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marketing
제 3 절. ONE TO ONE marketing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marketing
제 5 절. 내부marketing
제 6 절. marketing 믹스
제 7 절. 글로벌 marketing
Ⅴ. 결론
2) 부동산marketing 의 necessity 세계적으로 부동산marketing 에 관한 연구는 다소의 진전이 있기는 하였으나 다른 분야에 비하면 거의 전무하다시피 하고 등한시되어 온 것이 최근까지의 현상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현재도 점차적으로 marketing 연구가 진행되고 있듯이, 앞으로 부동산업계가 대량생산의 시기에 접어들면 종전의 단순한 직접적인 판매방법에서 대리점방식 또는 전문업자에의 위탁판매방법 등으로 변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