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marketing 믹스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08:20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믹스 관리.ppt
인터넷 marketing 믹스 관리
순서
인터넷 마케팅 믹스 관리인터넷마케팅믹스관리 , 인터넷 마케팅 믹스 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믹스 관리.ppt( 39 )






탈중간상화(disintermediation)
-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유통경로가 구성됨에 따라 기존의 제조업체 또는 후방에 있는 업체들이 전방에 있는 업체를 우회하여 소비자와 직접 거래를 함으로써, 전방에 있는 유통업체가 유통경로에서 사라지게 되는 현상.
탈중간상화 가설
- 인터넷(Internet)이 도입됨에 따라 유통경로의 길이가 짧아지고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경로들은
사라질 것이라는 가설. 전자적 연결effect의 concept(개념)을 이용하여 說明(설명) 가능.
1) 전자적 의사소통effect (electronic communication) : 기업과 소비자가 서로 전자적으로
연결됨으로써 의사소통되는 정보의 양이 많아지고 정보교환의 속도가 빨라지는 effect.
2) 전자적 중개effect (electronic broker…(생략(省略))
인터넷 marketing 믹스 관리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marketing 믹스관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