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청각·발성·쓰기 강조형 학습資料와 문자해득 학습 효능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7:12
본문
Download : 시각·청각·발성·쓰기 강조형 학습자료와 .hwp
그것은 학부모의 교육수준이 향상되고, 경제적으로 생활이 윤택해 지면서 취학전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진 결과이나 아직도 초등학교에서는 문자미해득으로 인한 학습의 장애 및 인성교육의 문제는 교육현장에서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따 Kwis에 의하면 학습부진아 영역에 속하는 아동 수를 약 22.8%로 추정하고 있따 이 중에서 문자미해득으로 인한 학습장애는 반드시 교육되어져야 하는 중요한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이다. 1997학년도 부산광역시 교육청의 통계자료(data)에 의하면 문자미해득 부진학생수는 전체 학생수의 4.6%로 13533명에 달하고 있따 문자미해득 부진아는 학급에서 이색적인 아동으로 편견되고 따돌림을 받고 있는데 이는 단 한 줄의 문장이나 심지어는 자신의 이름자도 읽고나서 쓸 수 없는데 기…(drop)






시각·청각·발성·쓰기 강조형 학습資料와 문자해득 학습 효능에 관한 연구
문자해독학습,학습자료,감각기관,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 FileSize : 207K , 시각·청각·발성·쓰기 강조형 학습자료와 문자해득 학습 효과에 관한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문자해독학습 학습자료 감각기관
Download : 시각·청각·발성·쓰기 강조형 학습자료와 .hwp( 78 )
설명
다.
순서
, 資料크기 : 207K
초등학교의 1학년에서 문자미해득아는 수년 전에 비하여 그 숫자가 감소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