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environment(환경) 분석,마케팅목표(goal),STP분석 및 재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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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0 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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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트렌드
를 창조
시장의 1인자
해외 유제품 시장 진출
정성적
목표(目標)…(skip)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environment(환경) 분석,마케팅목표(goal),STP분석 및 재포지셔닝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environment(환경) 분석,마케팅목표(goal),STP분석 및 재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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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제품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목표,STP분석 및 재포지셔닝기타실험결과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소개와 환경 마케팅목표 STP 재포지셔닝
다.
실험결과/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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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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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紹介(소개)
環境(환경)analysis
marketing 목표(目標)
STP
재포지셔닝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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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紹介(소개)
⇒커피 시장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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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여간 소비자조사를 지속적으로 실시
프림의 improvement(개선)에 대한 소비자의 Needs파악
수천번의 공장experiment(실험)과 2년간 우리입맛에
맞는 원두를 찾는 노력을 통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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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제인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 사용
특허출원 제2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4093호
(우유풍미가 증진된 커피크리머의 제조방법)
2. 고객들의 다양한 Needs를 반영한
제품의 넓은 선택의 폭
3.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
4. 유러피안 로스팅기법으로 맛의 고급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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環境(환경) analysis
⇒ SWOT analysis을 통해 현재 시장 상황을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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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kness
인지도의 부족
제품 discrimination화를 위한 비용
증가
고객의 취향 다양성
Opportunity
커피믹스 시장의 큰 규모
웰빙 바람
→ 건강에 관한 관심 증가
Threat
미투제품 (화이트골드,
모카하모니)
바퀴벌레
기존 1위 기업의 독점체제
카제인 나트륨의 무해성
Strength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 & 개별 질소포장
소비자 Needs 파악
스타marketing (강동원, 김태희)
SNS 및 블로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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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 : ST 상황
S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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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目標) 설정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 창출이나 조금 더 구체적인
목표(目標)를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