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分析(분석),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5 20:47
본문
Download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이 현재 그 …(생략(省略))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分析(분석),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67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分析(분석),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치 카페 네슬레 동서식품 맥심 커피시장 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프렌치,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직장인 남성을 위한 커피 ‘프렌치카페’
`목차`
Ⅰ. 서론
1.기업선정 동기
2.커피시장 현재상황
2.1세계 커피시장 현재상황
2.2국내 커피믹스 현재상황
Ⅱ. 본론
1.기업 analysis(분석)
1.1 기업introduce
1.2 매출현재상황
2.環境(환경) analysis(분석)
2.1 거시적 環境(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
(2)경제적 요인
(3)culture, 자연적 요인
(4)기술적 요인
2.2 미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analysis(분석)
3.1 동서식품
(1) 회사introduce 및 현재상황
(2) 맥심 마케팅 戰略
(3) 맥심 SWOT analysis(분석)
3.2 한국 네슬레
(1) 회사introduce 및 현재상황
(2) 제품 군 introduce
(3) 네슬레 마케팅戰略
(4) 네슬레 SWOT analysis(분석)
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4.1 프렌치 카페 SWOT
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
...
직장인 남성을 위한 커피 ‘프렌치카페’
`목차`
Ⅰ. 서론
1.기업선정 동기
2.커피시장 현재상황
2.1세계 커피시장 현재상황
2.2국내 커피믹스 현재상황
Ⅱ. 본론
1.기업 analysis(분석)
1.1 기업introduce
1.2 매출현재상황
2.環境(환경) analysis(분석)
2.1 거시적 環境(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
(2)경제적 요인
(3)culture, 자연적 요인
(4)기술적 요인
2.2 미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analysis(분석)
3.1 동서식품
(1) 회사introduce 및 현재상황
(2) 맥심 마케팅 戰略
(3) 맥심 SWOT analysis(분석)
3.2 한국 네슬레
(1) 회사introduce 및 현재상황
(2) 제품 군 introduce
(3) 네슬레 마케팅戰略
(4) 네슬레 SWOT analysis(분석)
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4.1 프렌치 카페 SWOT
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
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戰略 제안
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
Ⅲ. 結論(결론)
Ⅳ. 출처
Ⅰ.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우리 팀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된 과정은 처음에 각자 자신이 흥미를 갖고있는 분야의 기업에 대해 조사를 해보기로 하였고, 그 결과 로엔 엔터테인먼트, SPAO, POST, 지오다노 등의 기업들이 나왔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여( 기존커피믹스와 제조방식과 달리 화학적합성품인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를 섭취하는 것이 몸에 해롭지 않다는 인식을 갖게함) 동서식품이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던 커피믹스 시장에 새로운 후발기업으로 진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