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marketing 戰略,코스트코analysis(분석) ,이마트marketing 戰略,이마트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6:15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분석.pptx
_SLIDE_1_
S
V
비교 分析
이
마
트
코
스
트
코
_SLIDE_2_
EX
I
N
D
Ⅰ
전반적 비교
分析
시사점
Ⅲ
Ⅱ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分析
4P Mix 分析
_SLIDE_3_
Ⅰ
전반적 비교
_SLIDE_4_
국내 최고.최초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 운영 순수국내기업 전국 최대
상품유통의 가격 거품을 제거
고품질 합리적 가격
이마트의 E는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의미
국내 127개 점포 운영
(2009년 기준
매출 8조 8천억 원)
i) 이마트
전반적 비교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_SLIDE_5_
전 세계적으로 573개의 점포
(한국에 7개) 2700만 명 회원 확보
미국 내 할인...
_SLIDE_1_
S
V
비교 分析
이
마
트
코
스
트
코
_SLIDE_2_
EX
I
N
D
Ⅰ
전반적 비교
分析
시사점
Ⅲ
Ⅱ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分析
4P Mix 分析
_SLIDE_3_
Ⅰ
전반적 비교
_SLIDE_4_
국내 최고.최초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 운영 순수국내기업 전국 최대
상품유통의 가격 거품을 제거
고품질 합리적 가격
이마트의 E는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의미
국내 127개 점포 운영
(2009년 기준
매출 8조 8천억 원)
i) 이마트
전반적 비교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_SLIDE_5_
전 세계적으로 573개의 점포
(한국에 7개) 2700만 명 회원 확보
미국 내 할인업체 매출 랭킹 3위
일반인 보다 소매업자 대상 영업
회원 연회비 (3만원~3만5천원)
매출액 714억 2200만 달러(2009)
영업이익 17억 7700만 달러(2009)
순이익 10억 8600만 달러(2009)
종업원수 14만 7000명(2009)
ii) 코스트코
전반적 비교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_SLIDE_6_
전반적 비교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_SLIDE_7_
Ⅱ 分析
i) 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8_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environment(환경) 分析
전반적 비교
_SLIDE_9_
environment(환경) 分析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분석 ,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vs이마트 코스트코마케팅전략 코스트코 이마트마케팅전략 이마트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marketing 戰略,코스트코analysis(분석) ,이마트marketing 戰略,이마트analysis(분석)
Download :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분석.pptx( 39 )
설명






순서
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marketing 戰略,코스트코analysis(분석) ,이마트marketing 戰略,이마트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