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 설빙 marketing 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15:04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hwp
2014년 3월에는 CJ와 식자재 공급계약을 통해 매달 10톤에 달하는 딸기를 100여개의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따 이 모든 과정이 CF 하나 없이 불과 1년 사이에 일어났으며, 빙수 시장에 거대한 중심을 형성하였다.
2. 설빙의 성공요인
(1) 범주적 discrimination화
떡카페 ‘시루’나 한식 디저트 카페를 표방한 ‘설빙’은 자칫 시루떡, 팥빙수 같은 기존 식품 카테고리의 진부함에 바질 근본적 위험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소비자로부터 설빙의 그 맛과 멋을 인정받아 SNS와 입소문을 통해 전국적으로 퍼져나갔고, 1년 만에 100개 점포를 돌파, 설빙 신드롬, 인절미빙수 신드롬을 일으켰다.[경영경제] [ 설빙 marketing 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中國),Japan)strategy分析(분석) 설빙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 설빙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plan제안
설명
[경영경제] [ 설빙 marketing 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中國),Japan)strategy分析(분석) 설빙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 설빙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plan제안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 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Download : [경영경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hwp( 81 )
[경영경제],[,설빙,마케팅전략,사례연구,보고서],설빙,기업성공요인과,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설빙,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설빙,문제점과,개선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빙의 마케팅戰略
`목차`
1. 설빙 기업紹介
2. 설빙의 성공요인
3. 설빙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업環境(환경)分析
(1) 외부環境(환경)分析
(2) 내부環境(환경)分析
5. 경쟁사 상황分析
6. 설빙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
7.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8. 설빙의 컬러마케팅 戰略
9. 설빙 해외진출 戰略instance(사례)와 戰略방안(方案) 제안
(1) China시장 진출instance(사례)
(2) 일본시장 진출instance(사례)
(3) 해외戰略 방안(方案) 제안
10. 설빙의 현 결점과 improvement방안(方案) 제언
(1) 설빙의 결점
(2) improvement방...
설빙의 마케팅戰略
`목차`
1. 설빙 기업紹介
2. 설빙의 성공요인
3. 설빙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업環境(환경)分析
(1) 외부環境(환경)分析
(2) 내부環境(환경)分析
5. 경쟁사 상황分析
6. 설빙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
7.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8. 설빙의 컬러마케팅 戰略
9. 설빙 해외진출 戰略instance(사례)와 戰略방안(方案) 제안
(1) China시장 진출instance(사례)
(2) 일본시장 진출instance(사례)
(3) 해외戰略 방안(方案) 제안
10. 설빙의 현 결점과 improvement방안(方案) 제언
(1) 설빙의 결점
(2) improvement방안(方案) 제언
11. conclusion(결론) 및 나의의견
1. 설빙 기업紹介
설빙은 2013년 4월에 부산에서 개점하여 갓 1년을 넘긴 신생기업이다. 하지만 설빙이 고객들로부터 discrimination화된 인식을 끌어내고 입소문…(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1.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2.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3.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4.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5.gif)
![[경영경제]%20[%20설빙%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보고서]%20설빙%20기업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20설빙%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설빙%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C%97%B0%EA%B5%AC%20%EB%B3%B4%EA%B3%A0%EC%84%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C%9D%BC%EB%B3%B8)%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20%EC%84%A4%EB%B9%99%20%EB%AC%B8%EC%A0%9C%EC%A0%90%EA%B3%BC%20%EA%B0%9C%EC%84%A0%EB%B0%A9%EC%95%88%EC%A0%9C%EC%95%88_hwp_06.gif)
다. 현재 162개의 매장을 개점하였으며 꾸준한 메뉴개발로 딸기빙수, 치즈 빙수 등의 다양한 빙수를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