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3 09:57
본문
Download : 항공.doc
Kmart는 빠르게 이 온 라인 사업에 뛰어들어 타 기업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자 했으나, 몇 년간 1000만 달러를 투자한 이 계획은 매년 100만 달러의 매출만을 올리는 실패를 가져왔다.
그러나 Kmart는 1984년 Wal-mart에게 일인자의 자리를 뺏기게 되었다.
(Kmart의 전술 4가지; 1.A gateway to “e-tailing” BlueLight.com ; 2. A concept that unifies the presence of stores, advertising, and the company’s Web siteBlueLightness ; 3. an extensive price rollback strategy - BlueLight Always; And 4. a planned affinity p…(투비컨티뉴드 )
항공
항공
다.항공 , 항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항공.doc( 49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기업의 introduction 및 경영environment,
도입 배경, 경영전술과 시스템도입,
성과introduction
1) SouthWest Airline
2) HomeDepot
3) BlueLight.com
2. 問題點
3. 향후대안
3) BlueLight.com
① 기업의 introduction 및 경영environment
1965년 당시 24살인 Earl Bartell은 Lantern(렌턴)을 이용하여 색다른 Sale을 했다. 이 불빛은 판매 중인 할인 상품들을 더욱 특색 있게 해주었고, 사람들은 밝은 장소로 모였다. 80년대 말 Kmart는 파산 선고를 받게 되고, 26년 후, BlueLight Special은 公式 적으로 사라지게 된다
② 도입 배경, 경영 전술과 시스템도입
1. 도입 배경
90년대 동안 Kmart는 파산의 가장자리에서 겨우 벗어나게 되었지만, 빠르게 성장해가는 Wal-mart와 Target stores에게 시장을 점령당하게 된다 그 당시 소매업은 e-commerce의 출현으로 새로운 change(변화)를 겪고 있었다. 이에 Kmart는 서둘러 온 라인 쇼핑 사이트-Kmart Solution이라 불리 우는 이 투자는 Kiosks를 Kmart의 많은 stores간에 연결로 이용하는 것이 그 주 목적이었던 것 같다.
2. 도입시스템 및 전술
BlueLight.com은 Kmart의 부활에 중심이 되어왔다. 이 장치는 6달 만에 모든 Kmart 상점들에 설치되었다.-에 큰 투자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