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hot] [마케팅]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改善대책 > cow4 | cow.kr report

[hot] [마케팅]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改善대책 > cow4

본문 바로가기

co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마케팅]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改善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51

본문




Download : 이마트 마케팅분석.hwp





유통의 이해 - 변명식, 학문사, 2002
[참고資料]


[마케팅]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改善대책
장사를 잘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 박종현, 무한, 2004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이마트 마케팅분석.hwp( 58 )







www.kosca.or.kr

3. SWOT 분석

이마트 마케팅분석-3453_01_.gif 이마트 마케팅분석-3453_02_.gif 이마트 마케팅분석-3453_03_.gif 이마트 마케팅분석-3453_04_.gif 이마트 마케팅분석-3453_05_.gif



www.emart.co.kr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설명

4.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www.segye.com
유통 변화 이마트, 대형할인마트 소비자, 대형할인마트마케팅, 대형할인점마케팅, 대형할인매장

순서
emart.shinsegae.com

고객중심의 경영에서도 한국 소비자의 체형에 맞는 낮은 진열대, 창고형 매장이 아닌 깨끗하고 세련된 백화점식 친근한 매장, 번들과 낱개 상품의 병행 판매 등 E-mart의 고객중심경영은 한국형 할인점의 모델로 평가받고 있으며 또한 동종업계에 활용되고 있따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 최정우, emars, 2004

economy.hankooki.com
www.seri.org
www.nso.go.kr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改善대책에 대한 A+ 레포트(report)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다 (이마트의 고객만족 경영) - emars, 2005

www.shinsegae.com
2. 유통 시장 분석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 - 김기현, LG주간경제, 2002

1. 이마트 introduce
이마트 100호 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비전비엔피, 2007
5. problem(문제점) 및 改善(개선) 방안
유통산업 구조변화와 업태별 核心 이슈 - 백인수, 서용구, 김현철, 김인호, KIET, 2006

이마트(E-mart)의 마케팅과 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hinsegae.com emart.shinsegae.com www.emart.co.kr www.retailnews.co.kr www.discountstorenews.com www.kosca.or.kr www.retaildb.co.kr www.nso.go.kr www.seri.org www.hankyung.com www.segye.com economy.hankooki.com 이마트 100호 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비전비엔피, 2007 유통산업 구조변화와 업태별 핵심 이슈 - 백인수, 서용구, 김현철, 김인호, KIET, 2006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다 (이마트의 고객만족 경영) - emars, 2005 장사를 잘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 박종현, 무한, 2004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 - 최정우, emars, 2004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 - 김기현, LG주간경제, 2002 유통의 이해 - 변명식, 학문사, 2002

신세계 E-mart는 1993년 11월 12일 E-mart 창동점 개점을 처음 으로 국내 최초의 할인업태를 국내에 선보인 이후 매년 활발한 신규 출점과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을 통해 효율을 극대화 하면서 매년 평균 30%이상의 高신장을 기록하고 있따 또한 국내 산업에서 반도체, 전자, 건설 등 첨단 제조/건설 산업에 밀려 주력산업 대열에 포함되지 못했던 유통업을 future(미래)의 산업으로 불리어지도록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따 또한 E-mart는 상품개발에도 적극적인 바, E-plus, E-basic, 자연주의, 마이클로, 시네마플러스 등 패션, 잡화, 가전 등 전 품목에 걸쳐 PB상품을 개발하여 할인 업계 중 가장 많은 PB상품을 보유하고 있따
www.retaildb.co.kr

www.retailnews.co.kr
www.hankyung.com
www.discountstorenews.com


그 외에도 100% 교환/환불제도, 최저가격 2배 보상제. 계산착오보상제, 약속불이행 보상제 등 고객만족 marketing 과 지역단체 마일리지,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environment보호활동 등 다양한 지역친화 marketing 은 E-mart만의 상징으로 정착되어 오고 있으며 이용고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따 2009년 현재 국내 122개 중국(中國) 20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Total 18,4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