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19:11
본문
Download :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해양심층수 개발 국가
미국
Japan
노르웨이
대만
우리나라
_SLIDE_5_
해양심층수 전문 기업 워터비스
동해의 해양심층수는 세계 해양학계가 ‘동해야 말로 천혜의 심층수 해역`이라고 인정할 만큼 청정성과 수질에 있어 탁월. 워터비스는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춘 동해에서 세계 최고 1,100m 심해로부터 해양심층수를 공급하는 기업
_SLIDE_6_
회사개요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워터비스
회사명
㈜워터비스
대표이사
추용식
설립일
2005.7월
자본금
53억
주요사업
해양심층수 기반 B2C 제품생산 (생수, 화장품, 식품.소금 등)
해양심층수 기반 B2B 제품생산 (해양심층수 원료, 미네랄소금 등)
수자원개발 엔지니어링서비스 (해양심층수 개발, 해수담수화 사업)
사업장
[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89-2 메디카빌딩2층
[연구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경기테크노파크 기술고도화센터
[플랜트]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원포리 81번지
연락정보
[HP] www.watervis.com [TEL] 02-581-3760 [FAX] 02-598-4288
CEO 메시지
“건강한 물은 건강한 생활의 처음 입니다”
“바다는 인류의 마지막 자원의 보고입니다”
“워터비스는 해양심층수 기반의 좋은 물을 제공합니다”
_SLIDE_7_
기업이념
워터비스는
…(省略)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워터비스 생수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_SLIDE_1_
물을 디자인하는 기업
워터비스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tion
SWOT
STP Strategy
4Ps
Global marketing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해양심층수란
지구를 순환하는 바다는 북대서양이나 남극의 차가운 빙하해역과 만나면서 온도는 2℃이하로 차가워지고 비중은 아주 커지게 되어 깊은 바다로 가라앉게 된다 이렇게 가라앉은 바다는 표층수와 뚜렷한 밀도(온도, 염분)차이로 인해 섞이지 않는 거대한 바다층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 바다층이 바로 해양심층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