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전학과 4학년 한국사회문제 B형]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와 같이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유형의 학교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18:41
본문
Download : [한국사회문제 B형]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와 같이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유형의 학교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다. 자율형 사립고의 현황을 살펴보고.hwp
3) 자율형 사립고 실태
[放通大 전학과 4학년 한국사회문제 B형]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와 같이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유형의 학교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다.
Ⅱ. 본론
1) 추진계획
다양한 data(자료)를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자율형 사립고의 실태을 살펴보고 이 새로운 유형의 학교가 학생의 학교선택권 보장과 교육의 질제고라는 目標(목표)를 얼마나 충족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해 보시오.
1) 지향점
<참고문헌>
2) 실태
(1) 향후 추진계획
(3) 학교效果(효과)와 사학의 자율성 문제
2) drawback(걸점)
1) 도입 效果(효과)
4. 학교 선택권의 보장과 교육 질제고의 충족 : 자립형 사립고와 비교
레포트 >
Download : [한국사회문제 B형]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와 같이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유형의 학교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다. 자율형 사립고의 현황을 살펴보고 이 새로운 유형의 학교가 학생의 학교선택권 보장과 교육의 질제고라는 목표를 얼마나 충족하고 있는지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5) 사회적 배려 대상자 선발 및 지원안에 대한 drawback(걸점)
3) 학생 선발 방법
1. 고교 다양화 프로젝트
(2) 학생선발문제
특색 있는 학교 만들기 플랜은 보다 많은 학교가 학교 운영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교육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고교다양화 프로젝트에 포함되지 않은 학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자율형 사립고의 현황을 살펴보고-6232_02_.gif'>
3. 자율형 사립고 도입 效果(효과)와 drawback(걸점)
5. 자율형 사립고 추진의 가능성과 한계성
2. 자율형 사립고의 관념
(4) 법령상 drawback(걸점)
순서
1) 자율형 사립고의 지정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