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戰略) ,나이키브랜드전략(戰略) ,아디다스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18:19본문
Download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pptx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戰略) ,나이키브랜드전략(戰略) ,아디다스마케팅전략(戰略) ,아디다스브랜드전략(戰略)
_SLIDE_1_
지속적인 고관여 제품의 브랜드 개성 비교
NIKE & ADIDAS
_SLIDE_2_
목차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2. 고관여 제품 브랜드 & 선정동기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1) 스토리
2) 브랜드 이미지
3) 목표(目標)와 전술
4) marketing 전술
5) 글로벌 전술
4. 교훈 및 배울점
5. 최근 경쟁상황 및 앞으로의 예상
_SLIDE_3_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소득수준에 따라 관여도가 다름
비싼제품 고관여제품
관여도를
결정하는 변수
재무적 위험
_SLIDE_4_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고관여 제품의 일반적인 특징
-가격측면에서 고가제품인 경우 多
-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에게 큰 피해가 예측
-제품구매의 과정이 복잡하고, 긴 시간이 소요
-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이 소요
_SLIDE_5_
2. 고관여 제품 브랜드&선정동기
운동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 → 운동화
운동화 브랜드 중 가장 대표적인 두 경쟁기업
_SLIDE_6_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 스토리
스포츠 강국 독일 기업
1960년~1980년대 스포츠 제왕
`환호의 3선`을 심볼로 삼은
아디다스는 스포츠인들에게 선망의
대상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1963년 創業
사업 초창기에는 육상 선수들의 신발을 조금씩 개량하여 트럭에 싣고 판매
시장 점유율 33%
스포츠 용품 시장의 제왕이다.
_SLIDE_7_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브랜드 이미지
나이키의 상징은 ‘승리’라는 뜻의 ‘니케(Nike)’
스워시 로고
‘광고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
‘스포츠=나이키’라는 등식을 확립
성공비결 : 확고하게 정립된 …(skip)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戰略) ,나이키브랜드전략(戰略) ,아디다스마케팅전략(戰略) ,아디다스브랜드전략(戰略)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아디다스 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 고관여제품 나이키마케팅전략 나이키브랜드전략 아디다스마케팅전략 아디다스브랜드전략
순서
Download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pptx( 24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