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戰略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04:08
본문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순서
사업계획서-한국목욕
1.서론
2.제품intro
-목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
3.미국시장의 잠재력
4.미국 소비자의 characteristic(특성)과 구매행동
(1)environment(환경) analysis
-미국 시장의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미국의 법률적 environment(환경)
(2)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및 전략(戰略) analysis
-미국 현지의 상황
-하와이의 목욕 文化(culture)
-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analysis
-`스파`의 강점
-`스파`의 약점
-현지 경쟁자의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3)국제 마케팅 전략(戰略) 개발
-표적 국가/시장 선정
-시장 지출 방법 설정
-시장 세분화
-전략(戰略) 화/표준화 정도의 결정
-마케팅 자원의 배분
-제품 포지셔닝
(4)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제품 전략(戰略)
-가격 전략(戰略)
-유통전략(戰略)
-촉진전략(戰略)
5.결론
c. 자수정 사우나
자수정은 동의보감,본초강목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병을 치료하는 보석으로 대체의학 등에 이용된다된다. 연옥은 각섬석으로 된 것과 양기석으로 된 것이 있으며 경옥에 비하여 질이 무르고 규산염광물로 흙갈색, 유백색 또는 연옥색의 길쭉한 결정체를 이루며 쪼갠 단면은 진주빛 광택이 강하며…(생략(省略))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58 )
다. 생명친화적 파장을 1초간 수백만(32.786KHZ)의 규칙적인 에너지 진동파를 방출한다.사업계획/기타
,기타,사업계획
설명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 에 대한 글입니다. 유해독성 배출능력과 성인병 치유등 세포 활성화로 혈관계통의 병 치유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즉,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은 저온에서도 다량의 노폐물을 배출하며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오래 이용하여도 숨이 차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신비의 사우나이다.사업계획서-한국목욕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戰略 사업계획서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戰略 사업계획서 에 대한 글입니다.
d. 옥사우나
옥이란 보석의 일종으로 경옥(Jadeit)과 연옥(Jade)으로 분류되며 경옥은 알카리 휘석의 하나로 산화 알미늄소다로 보통 비취옥을 말한다. 따라서 수정이 내뿜는 생기 파워가 체내의 힘을 높여주며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잠재파워를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