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戰略의 표준화와 현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20:08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국제마케팅전략,표준화와,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제마케팅戰略의 표준화와 현지화
국제마케팅戰略의 표준화와 현지화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현지화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25 )
순서



국제marketing 전략(戰略) 의 표준화와 현지화
일반적으로 기업은 가능하면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국제marketing 믹스를 표준화하려고 한다. 규제에서부터 상이한 소비자의 기호까지 표준화의 이점을 상쇄시키는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표준화(standardization)는 생산과 촉진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제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의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자회사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과 같은 이점을 향유할 수 있다아 그러나 국제marketing 믹스의 법세계적인 표준화전략(戰略) 이 항상 실행가능하고 바람직한 것은 아니다. 따라서 현지시장의 환경 및 상황에 따라 국제marketing 믹스의 적절한 현지화(localization)전략(戰略) 이 요…(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