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더노스페이스 코리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w4 | cow.kr report

더노스페이스 코리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w4

본문 바로가기

co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더노스페이스 코리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22:17

본문




Download :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003년 업계 최초로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아웃도어 시장에 매년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따 이미 매출이나 브랜드 파워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never stop exploring” 의 슬로건에 맞춰 한계에 도전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그림> 노스페이스 연간 총 매출
노스페이스는 한국의 외환위기로 formula(공식)
매장 1호점은 1999년에 야 열었다.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Japan 골드윈 사와 합작 설립한 (주)골드윈코리아(영원무역의 자회사)를 통해 1997년 국내 라이센스권을 확보하면서 국내에 들여왔다. 이후 해마다 30%씩 성장했다. 2003년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이후 한번도 1위 자리를 다른 업체에 내준 적이 없다. 좀 역설적인 얘기이지만 원래 노스페이스는 해수면에서 150피트의 고도인 NorthBeach라는 해변에서 스타트되었다.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더노스페이스%20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더노스페이스 코리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5 )



레포트/경영경제




더노스페이스,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브랜드 introduce 및 전략(戰略) 分析(분석)

1)더노스페이스

(1)더노스페이스 코리아 기업introduce

노스페이스의 스타트은 1960년으로 스타트된다된다.
http://cafe.naver.com/northface2xxx.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skip)

순서

더노스페이스 코리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더노스페이스 코리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이곳에서 여행광이라는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작은 등산용품을 내며 스타트했고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Berkely 지역으로 옮겨 고유 브랜드를 가진 The NorthFace라는 이름으로 1966년 의류와 등산장비를 디자인 및 생산을 스타트하였으며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influence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하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스타트하게 되었다. 노스페이스라는 이름은 산의 가장 춥고 혹독한 면을 따서 만들어졌다.
Total 18,4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