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vs 쿠팡 marketing 전술 비교分析(분석)과 소셜커머스 槪念,특成分석및 쿠팡,티몬 기업分析(분석)과 향후전술 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8 18:46
본문
Download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pptx
_SLIDE_5_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01
02
03
04
1-2. 소셜커머스 特性
쿠팡 vs 티몬
_SLIDE_6_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01
02
03
04
1-2. 소셜커머스 特性
쿠팡 vs 티몬
구매자는 소비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흔적을 남긴다.
티몬,vs,쿠팡,마케팅전략,비교과,소셜커머스,개념,특성,쿠팡,티몬,기업과,향후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pptx( 63 )
티몬 vs 쿠팡 marketing 전술 비교分析(분석)과 소셜커머스 槪念,특成分석및 쿠팡,티몬 기업分析(분석)과 향후전술 分析(분석) PPT
티몬 vs 쿠팡 marketing 전술 비교分析(분석)과 소셜커머스 槪念,특成分석및 쿠팡,티몬 기업分析(분석)과 향후전술 分析(분석) PPT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과 소셜커머스 개념 특성 쿠팡 티몬 기업과 향후전략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COUPANG AND TIMON
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1-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1-2. 소셜커머스 特性
2.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2-1. 쿠팡 introduce
2-2. 티몬 introduce
2-3. 연혁
2-4. 수상경력 및 특징
2-5. 기업문화
3. 쿠팡 vs 티몬 마케팅戰略 비교분석
3-1. 쿠팡 vs 티몬
3-2. 유통구조분석
3-3. 마케팅 戰略 (쿠팡)
3-4. 마케팅 戰略 (티몬)
3-5. 소비자 입장
3-6. 두기업 향후 계획
_SLIDE_3_
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_SLIDE_4_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01
02
03
04
1-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쿠팡 vs 티몬
소셜커머스
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리키는말
② 페이스북 /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_SLIDE_1_
_SLIDE_2_
INDEX
COUPANG AND TIMON
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1-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1-2. 소셜커머스 特性
2.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2-1. 쿠팡 introduce
2-2. 티몬 introduce
2-3. 연혁
2-4. 수상경력 및 특징
2-5. 기업문화
3. 쿠팡 vs 티몬 마케팅戰略 비교분석
3-1. 쿠팡 vs 티몬
3-2. 유통구조분석
3-3. 마케팅 戰略 (쿠팡)
3-4. 마케팅 戰略 (티몬)
3-5. 소비자 입장
3-6. 두기업 향후 계획
_SLIDE_3_
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_SLIDE_4_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및 特性
쿠팡 introduce / 티몬 introduce
01
02
03
04
1-1. 소셜커머스 concept(개념)
쿠팡 vs 티몬
소셜커머스
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리키는말
② 페이스북 /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③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으로 소셜 쇼핑이라고도 함.
④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이름
이 붙었다.
물고기 한 마리의 궤적을 알긴 어렵지만 수 천 마리의 궤적은 한눈에 볼 수 있다아
→ 개인이 구매하는 것보다 공동으로 구매하는 것이 홍보효과(效果)가 극대화된다
_SLIDE_…(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