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술,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6:20
본문
Download :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략,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순서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략,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략,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쏘카vs그린카 쏘카 마케팅 쏘카 경영전략 쏘카 브랜드마케팅 쏘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Download :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략,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91 )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술,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쏘카vs그린카,쏘카 마케팅,쏘카 경영전술,쏘카 브랜드마케팅,쏘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
쏘카vs그린카,쏘카,마케팅,쏘카,경영전략,쏘카,브랜드마케팅,쏘카,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Pricing
쏘카 vs 그린카
_SLIDE_2_
브랜드간 경쟁적인 차이
쏘카 10분 단위 대여
그린카 30분 단위 대여
Ex) 1시간 10분 차를 대여할 경우
쏘카 1시간 10분만큼의 대여비
그린카 1시간 30분만큼의 대여비 -` 사용하지 않은 20분만큼의 대여비 강제지불
따라서 쏘카가 비용측면에서 더 경제적
_SLIDE_3_
Cost plus pricing
가격 = 생산비 + 적정한 이윤
기본 대여요금과 주행요금에는
쏘카와 그린카 사이의 가격격차가
거의 無
Market-penetration pricing
다수의 소비자를 타겟
시長點…(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