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리네이밍)마루,패션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w3 | cow.kr report

(리네이밍)마루,패션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w3

본문 바로가기

co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네이밍)마루,패션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4:00

본문




Download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네이밍 마루 패션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리네이밍)마루,패션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Re-Naming

maru
Re-Naming

목차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分析
② 자사分析
③ 경쟁사 分析
④ 제품 分析
⑤ 타겟 分析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maru
Re-Naming

maru
Project definition & Goals

Re-Naming

배경
국내 의류시장은 약 22조 2,360억 원대!!

캐주얼 브랜드의 ...

Re-Naming

maru
Re-Naming

목차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分析
② 자사分析
③ 경쟁사 分析
④ 제품 分析
⑤ 타겟 分析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maru
Re-Naming

maru
Project definition & Goals

Re-Naming

배경
국내 의류시장은 약 22조 2,360억 원대!!

캐주얼 브랜드의 1위를 위한 브랜드인지도 상승 책략필요
maru
해외브랜드 시장이 커져가면서
국내 브랜드 시장 점차 감소
Re-Naming

maru
배경
maru
- 타겟이었던 10대와 20대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짐

- 글로벌적이지 않음

- 네임에서 풍겨 나오는 촌스러움

Re-Naming

maru
定義(정의)
목표(目標)
마루의 네임은 캐주얼 브랜드 네임으로써 적절한 네이밍이 아니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네임을 사용해서 중저가 브랜드 이미지와 달리 새로운 네임을 개발하겠습니다.
Re-Naming

maru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分析
② 자사分析
③ 경쟁사 分析
④ 제품 分析
⑤ 타겟 分析
Re-Naming

maru
시…(To be continued )

Download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4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리네이밍)마루,패션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마루의 네임을 새로 개발함으로써 국내브랜드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상승시키겠습니다.
Total 18,2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