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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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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5 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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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hwp




2010년 9월 25일, 이 기업은 미국 내의 233개점과 84개의 해외 판매점을 포함하여 총 317개의 전용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다(New York Times, 2010.10.19).
• TimothyD.Cook : COO since 2005
3) 애플 운영 이사진
4) 애플의 자산상황(Key Fundamentals)


2. 스티브 잡스의 철학
애플, apple, 아이폰, 성공요인, 아이팟, 마케팅 전략
3) 애플 운영 이사진
1) 애플(AppleInc.) 약력

Download :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hwp( 55 )



1) 아이팟의 STP전략(戰略)
3) 분류 < 통합
순서

2) 애플의 경험가치(2) - 일관성 : “좋은 것은 알지만, 구현하기 어려운”
2) 애플 본사
3. 애플의 성공요인

다. 2010년 9월 25일, 이 기업은 미국 내의 233개점과 84개의 해외 판매점을 포함하여 총 317개의 전용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다(New York Times, 2010.10.19). 2) 애플 본사 • 주소 : 1 Infinite Loop Cupertino CA 95014 • 전화 : +1(408)996-1010 • 팩스 : +1(408)996-0275(New York Times, 2010.10.19) 3) 애플 운영 이사진 • StevenP. Jobs : CEO since 2009 • JonathanIve : CDO • Peter Oppenheimer : CFO • TimothyD.Cook : COO since 2005 • D.BruceSewell : Sr.VPsince 2009 • PhilipW.Schiller : Sr.VPsince 1997(New York Times, 2010.10.19)


• StevenP. Jobs : CEO since 2009


1) 아이폰(i-Phone)의 STP전략(戰略)

5. 아이팟의 마케팅 전략(戰略)

• 팩스 : +1(408)996-0275(New York Times, 2010.10.19)
2) 애플 본사
• Peter Oppenheimer : CFO
참고자료(資料)

2) 아이폰의 4P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PhilipW.Schiller : Sr.VPsince 1997(New York Times, 2010.10.19)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동향

4) 채움 < 비움
애플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戰略
1) 애플의 경험가치(1) - 단순함 : “왜 좀 더 단순하게 만들지 못하는가?”
• JonathanIve : CDO
1) 경험 < 직관
6.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戰略)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1281_01_.gif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1281_02_.gif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1281_03_.gif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1281_04_.gif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1281_05_.gif

• 주소 : 1 Infinite Loop Cupertino CA 95014
1) 애플(AppleInc.) 약력
• D.BruceSewell : Sr.VPsince 2009
3) 애플의 경험가치(3) 새로움 “익숙하지만 낯선, 뷰자데(Vu Ja De)”

애플은 PC,모바일 커뮤니케이션(Mobile Communication)․미디어 디바이스(Media Device),그리고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디자인, 생산, 판매를 관할하고 관련된 소프트웨어(Software), 서비스(Service), 주변기기, 네트워크 解法(해법)(Network Solution), 그리고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와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 제품과 서비스는 매킨토시 컴퓨터(Macintosh Computer),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iPod), 애플 TV(Apple TV), Xserve,소비자 포트폴리오(portfolio)와 전문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MacOS와 iOS 운영체제, 아이튠즈 스토어(iTunes Store)를 통한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와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액세서리(accessories), 서비스, 지원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과 서비스는 매킨토시 컴퓨터(Macintosh Computer),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iPod), 애플 TV(Apple TV), Xserve,소비자 포트폴리오(portfolio)와 전문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MacOS와 iOS 운영체제, 아이튠즈 스토어(iTunes Store)를 통한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와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액세서리(accessories), 서비스, 지원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따 이 기업은 전 세계 각지에 있는 전용 판매점, 온 라인 판매점, 본점, 제 3의 휴대폰 대리점, 도매업체, 소매업체, 그리고 부가가치재판매업체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 기업은 전 세계 각지에 있는 전용 판매점, 온라인 판매점, 본점, 제 3의 휴대폰 대리점, 도매업체, 소매업체, 그리고 부가가치재판매업체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상황
2) 아이팟의 4P전략(戰略)
설명
4. 애플이 주는 경험가치와 전략(戰略)
• 전화 : +1(408)996-1010
2) 分析(분석) < 실험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현황 1) 애플(AppleInc.) 약력 애플은 PC,모바일 커뮤니케이션(Mobile Communication)․미디어 디바이스(Media Device),그리고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디자인, 생산, 판매를 관할하고 관련된 소프트웨어(Software), 서비스(Service), 주변기기, 네트워크 솔루션(Network Solution), 그리고 제 3의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와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등을 함께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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