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SK Telecom)의 고객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5 15:25
본문
Download : SK 텔레콤(SK Telecom)의 고객화.ppt
SK텔레콤의고객화 , SK 텔레콤(SK Telecom)의 고객화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SK텔레콤의고객화
설명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1.gif)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2.gif)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3.gif)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4.gif)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5.gif)
%EC%9D%98%20%EA%B3%A0%EA%B0%9D%ED%99%94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K 텔레콤(SK Telecom)의 고객화.ppt( 55 )
,경영경제,레포트
1-1 ‘맞춤할인’의 정이
1-2 ‘맞춤할인’의 배경
1-3 ‘맞춤할인’의 시장 environment
1-4 ‘맞춤할인’의 Need 도입화
1-5 ‘맞춤할인’과 고객화 매개변수
2-1 SK Telecom의 마케팅 效果 1,2
2-2 ‘맞춤할인’을 적용한 SK의 세부적 전략(strategy)
2-3 SK Telecom의 discrimination화
2-4 SK Telecom의 경제성
2-5 SK Telecom의 편리성
2-6 SK Telecom의 품질 고급화
2-7 SK Telecom의 기술 선진화
2-8 SK Telecom의 국제적 네트워크
3-1 SK Telecom의 고객화 성공 Process
3-2 SK Telecom의 성공 결과
‘맞춤할인’의 배경
1940년대 말 미국에서 처음 된 근대적 할인 판매 방식
‘맞춤할인’과 고객화
가정 1: ‘맞춤할인’은 discrimination화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시킨…(To be continued )
SK 텔레콤(SK Telecom)의 고객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