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도시marketing -서울marketing ,해외도시marketing example(사례) > cow3 | cow.kr report

도시marketing -서울marketing ,해외도시marketing example(사례) > cow3

본문 바로가기

co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시marketing -서울marketing ,해외도시marketing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20:29

본문




Download : [2000원]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pptx





Download : [2000원]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pptx( 43 )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1.gif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2.gif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3.gif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4.gif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5.gif [2000원]%20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_pptx_06.gif
설명



순서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 , 도시마케팅-서울마케팅,해외도시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시마케팅 서울마케팅 해외도시마케팅사례


도시marketing -서울marketing ,해외도시marketing example(사례)




_SLIDE_1_
도시 마케팅
- Hi-Seoul 마케팅전술
_SLIDE_2_
Contents
Hi Seoul의 Target Market
Hi Seoul SWOT Analysis
Hi Seoul의 IMC Strategy
Hi-Seoul Festival

3. 도시마케팅의 사례(instance)

뉴욕
4. 참고data(자료)

_SLIDE_3_
Contents
1. 도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등장배경
定義(정의)
목적

2. Hi Seoul 마케팅 전술

제정 배경
定義(정의)
Vision
Hi Seoul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4_

I. 서 론

세계화, 지방화에 따른 도시간 지역간 경쟁이 심화됨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 투자기업, 주민, 관광객에게 매력 어필 필요

이러한 노력들은 도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케 함

최근 서울시가 도시 마케팅을 벌이고 있음

서울시가 펼치고 있는 Hi-Seoul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분석
_S...

_SLIDE_1_
도시 마케팅
- Hi-Seoul 마케팅전술
_SLIDE_2_
Contents
Hi Seoul의 Target Market
Hi Seoul SWOT Analysis
Hi Seoul의 IMC Strategy
Hi-Seoul Festival

3. 도시마케팅의 사례(instance)

뉴욕
4. 참고data(자료)

_SLIDE_3_
Contents
1. 도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등장배경
定義(정의)
목적

2. Hi Seoul 마케팅 전술

제정 배경
定義(정의)
Vision
Hi Seoul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4_

I. 서 론

세계화, 지방화에 따른 도시간 지역간 경쟁이 심화됨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 투자기업, 주민, 관광객에게 매력 어필 필요

이러한 노력들은 도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케 함

최근 서울시가 도시 마케팅을 벌이고 있음

서울시가 펼치고 있는 Hi-Seoul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분석
_SLIDE_5_

II. 본 론 1. 도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목적
定義(정의)
등장배경

미국 : 70년대 이후 미국도시들의 도심재개발 노력으로 처음으로 등장

유럽 : 유럽통합 과정에서 기업과 주민들이 도시의 선택기회를 갖게
되면서 등장. 도시의 매력을 높이기 위한 하나의 수단

지방자치단체가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업가적 역할을 담당하기 스타트

우리나라 : 지방자치시대가 스타트된 1990년대 후반부터 도시마케팅에
대한 논의가 스타트
_SLIDE_6_

II. 본 론 1. 도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목적
定義(정의)
등장배경
도시 마케팅 (City Marketing)

장소마케팅(Place Marketing)의 일부

도시政府가 주체

자본, 방문객, 이주민 유치를 목적

도시공간을 상품화하고 판매하는 마케팅 활동
_SLIDE_7_

II. 본 론 1. 도시마케팅…(skip)
레포트/경영경제




도시marketing -서울marketing ,해외도시marketing example(사례)



다.
Total 18,2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