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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다노 紹介와 한국시장 진출,경쟁사 分析 및 marketing 전술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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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5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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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지오다노 소개와 한국시장 진출,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pptx












_SLIDE_1_
GIODANO
佐丹奴

_SLIDE_2_
목차
GIODANO

▶지오다노 introduce
▶한국에 진출한 목적
▶한국시장 진출
▶SWO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마케팅4Panalysis(분석)
▶성공戰略analysis(분석)
▶佐丹奴介
▶的目的
▶市出
▶ SWOT分析
▶ STP分析
▶史分析
▶市4p分析
▶成功略成功
_SLIDE_3_
introduce
GIODANO
佐丹奴
지미라이
지오다노 설립가
1단계 - 81년~85년
고가시장을 겨냥한
고급브랜드 포지셔닝
高价市高品牌的市位置

2단계 - 86년~91년
브랜드포지션 저가시장으로의 전환
品牌市向低价市
소비자의 가치인식 alteration(변화)
消者价的化

3단계 - 92년~
큰 폭의 기업성장 달성
大幅度的企成
해외시장개척
海外市的拓
_SLIDE_4_
GIODANO

_SLIDE_5_
진출목적
GIODANO

지오다노 코리아의 탄생
일신방직
+
지오다노
한국업체들
라이센스 계약 시도
잠재력있는
아시아지역
타겟팅
중저가 의류 브랜드
지오다노
한국에 진출한 홍콩의류기업의 지속된 진출 실패
出的香港服企持出失
한국진출성공여부의 미지수
出是否成功的未知

_SLIDE_6_
한국시장environment(환경) 1
GIODANO

한국의 캐주얼 시장이 점차 커지기 처음 함
_SLIDE_7_
한국시장environment(환경) 2
GIODANO

IMF이후 소비자의 소비경향
_SLIDE_8_
한국시장environment(환경) 3
GIODANO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패턴 형성

패션시장 이분화 처음 고급화vs실용화

소비자들의 인식alteration(변화) 국내브랜드vs외국브랜드

경쟁사의 본격적인 한국시장진출
_SLIDE_9_
한국시장진출 - 연혁
GIODANO

2000

1994
1995
2008
(주)
지오다노설립
佐丹奴的立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保全主要百商店的流通

BSX런칭
BXS上市

아동복 및
청바지 런칭
童服的牛仔上市…(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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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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