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 코치 성공instance(사례)analysis및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07:50
본문
Download :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ppt
자기만족…(drop)
Download :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ppt( 87 )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COACH 코치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OACH 코치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OACH 코치 성공instance(사례)analysis및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다.
만족감을 얻는다.
감성과 체험으로 상품을 선택한다.
돈을 아끼지는 않는다.
‘작은 사치’를 누리고 싶어한다.
순서






COACH,코치,성공사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OACH 코치 성공instance(사례)analysis및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COACH`s History
-1941 美 뉴욕 맨하탄 가족 운영 가죽공장에서 처음
-야구 장갑의 유연함을 이용한 디자인의 Glove-tanned leather 핸드백출시
-가방과 액세서리 위주의 상품으로 브랜드 구축
-現 미국 프리미엄 핸드백 시장에서 26% 점유율
-現 북미 시장에서의 재구매율 90%, 400여개의 매장
-2000년 상장후 해마다 두 자리 수 성장, 주가9배 상승
-CEO 프랭크 포트의 영입, 2005년 수입이 한화로 513억 원
-미국의 루이 비통으로 자리매김 .
COACH on Masstige
What ?
<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戰略) 으로 확장된 브랜드
COACH on Masstige
Why < 왜 Masstige 인가? >
소비자 욕구의 이중성
합리적 소비
유행 품위 중시
다른 사람들을 따라하는 모방소비
유행/품위 중시하는 경향
소득양극화 현상 심화로 합리성을 강조하는
이성소비 경향
품질, 디자인, 합리적 가격 추구
다양하고 모순적인 소비자들의 감성 충족
고급스러운 품질 + 합리적인 가격의 대중적 명품인 매스티지 트렌드 부각
COACH on Masstige
Who ?
Masstige를 사는 사람은 누구인가 ?
감성소비를 즐기는 New Consumer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자신의 가치를 확인시켜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소비
최고의 명품이 아니더라도 나의 기호와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브랜드면 충분
Masstige 소비자의 구체적 성향
어필하는 제품을 구입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