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STUDIO,MANSTUDIOmarketing 전술,MANSTUDIOanalysis,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09:43
본문
Download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pptx
_SLIDE_1_
1
MANSTUDIO
_SLIDE_2_
MANSTUDIO introduction
시장分析을 통한 브랜드 선정이유
마케팅 TOOL 分析
마케팅 戰略 컨셉 introduction
4P 戰略
2
목차
_SLIDE_3_
3
국내 최초 남성 전용 그루밍 샵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
1993년 ㈜태평양
2006년 아모레퍼시픽 분할 설립
2xxx년 MANSTUDIO의 탄생
화장품 매장과 피부관리숍의 결합
뷰티 컨설팅 브랜드
現 홍대, 동수원, 잠실점
아모레퍼시픽의 “Olive Young”
다양한 제품 판매 및 케어 서비스 제공
mean or average(평균) 8회 30만원 이상의 케어 서비스
_SLIDE_4_
4
홍대 로드샵 풍경
매장 외부
매장 내부 1
매장 내부 2
서비스 룸
_SLIDE_5_
5
국내 화장품 시장 매출동향
남성화장품 시장 매출동향
남성화장품 시장가능성 ①
’11년 화장품 기업의 매출은 8조6천억원
으로 전년 대비 13.9% 성장
’10년 china(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1560억 위안
’14년 북미시장보다 큰 규모의 시장 구축예상
전 세계적으로 연mean or average(평균) 10%이상의 성장세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 빛나는 성장세 기록中
’12년 매출 1조 돌파 예상
한국 남성이 전 세계 남성 중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집계
유럽 리서치 전문 업체 유로모니터 -
現화장품 시장의 7.5%를 남성화장품이 차지
china(중국) 의 남성화장품 시장 확대
’10년 ▷ ’11년 전년대비 40%이상 성장
_SLIDE_6_
6
남성화장품 시장가능성 ②
메트로섹슈얼
그루밍족
노무족
TREND
_SLIDE_7_
7
남성화장품 시장가능성 ②
TREND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
20~30대 도시 남성
패션에 민감, 피부 및 헤어스타일에 관심
쇼핑, 음식, 文化(culture) 등에 관심이 많은 남자
고정관념의 탈…(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NSTUDIO,MANSTUDIOmarketing 전술,MANSTUDIOanalysis,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marketing 전술
MANSTUDIO,MANSTUDIOmarketing 전술,MANSTUDIOanalysis,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marketing 전술
설명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NSTUDIO MANSTUDIO마케팅전략 MANSTUDIO 남성화장품시장 남성화장품 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pptx(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