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Culture(애니컬쳐)의 intro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事例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9:37
본문
Download : AnyCulture(애니컬쳐)의 소개.hwp
여기서 애니컬쳐의 問題點과 더불어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이 사업에는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서 Full Line Up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업종 : online 컨텐츠 개발
%EC%9D%98%20%EC%86%8C%EA%B0%9C-3260_01_.jpg)
%EC%9D%98%20%EC%86%8C%EA%B0%9C-3260_02_.jpg)
%EC%9D%98%20%EC%86%8C%EA%B0%9C-3260_03_.jpg)
%EC%9D%98%20%EC%86%8C%EA%B0%9C-3260_04_.jpg)
%EC%9D%98%20%EC%86%8C%EA%B0%9C-3260_05_.jpg)
2) 애니컬쳐의 사업영역
▶사업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2-8 광명조합상가 202호
2) 애니컬쳐의 사업영역
AnyCulture(애니컬쳐)의 intro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事例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설명
5) 애니컬쳐의 상품을 팔기 위한 마케팅
▶대표자명 : 김정태
1) 애니컬쳐의 intro
AnyCulture,애니컬쳐,애니컬쳐마케팅 실패사례
4) 애니컬쳐사업분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웹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에게 통합 해법 판매
- SMA Contents를 통해서 웹서비스를 스타트하려고 하는 사업자나 기관에 권장 H/W, S/W, Solution을 설치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스타트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기반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① 지식 통합 해법 판매
6) SWOT 분석
1) 애니컬쳐의 소개 2) 애니컬쳐의 사업영역 3) 제품소개 및 기술소개 4) 애니컬쳐사업분야 5) 애니컬쳐의 상품을 팔기 위한 마케팅 6) SWOT 분석 7)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결론>
다. 그리고 이 경우 회사가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分析(분석)하기가 다른 대기업보다 용이하기 때문에 애니컬쳐를 케이스 주제로 잡았습니다.
<結論(결론)>
Download : AnyCulture(애니컬쳐)의 소개.hwp( 82 )
▶법인설립일자 : 2000년 4월 26일
1) 애니컬쳐의 introduce
7)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주제품 : SMA 지식 통합 해법
3) 제품intro 및 기술intro
순서
▶기업체명 : ㈜애니컬쳐닷컴 (Anyculture.com)
애니컬쳐를 마케팅의 실패사례(instance)로 잡게 된 이유는 애니컬쳐의 경우 마케팅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전 애니컬쳐 직원들의 이야기를 Internet 서핑도중 우연찮게 알게되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실제로 조사하여 보니 애니컬쳐의 경우 마케팅에서 많은 問題點이 있음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