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01:53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hwp
아프리카인 들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습은 항아리를 머리에 이고 있는 모습이다. 文化(culture) 를 definition 하자면 `세상을 보는 눈`이라고 말할 수 있따 왜냐하면 文化(culture) 라는 것은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그 주관이 자기 세상뿐 만 아니라 다른 세상까지 보는 것을 오인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그 좋은 예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위성국가에 시행되었던 어느 여성의 머리 위에 술병이 놓여있는 광고가 방영된 적이 있었다. 여기에는 文化(culture) 라는 변수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文化(culture) 에 대해 이해해야 한다. 文化(culture) 적인 편견은 다른 文化(culture) 를 이해하는 데에 큰 장애가 될 수 있따 남을 알기 위해서는 자신을 먼저 …(생략(省略))
설명
다. 그 문제가 무엇인지 추측해 보자. 다양한 문제가 제기될 수 있으나, 정답은 술병이 여자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이다. 文化의 이해



Download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hwp( 42 )
문화의 이해 앞서 국제 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여기에는 문화...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problem)
앞서 국제 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따라서 광고에도 이러한 文化(culture) 적인 모습이 연상된 것이다. 앞서 말한 대로 文化(culture) 는 세상을 보는 눈이기 때문에 아프리카인 들이 세상을 어떻게 보느냐를 아는 것이 이 문제의 추리에 큰 힌트가 되는 것이다. 여기에는 文化...
레포트/경영경제
文化(culture) 의 이해
앞서 국제 marketing 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그러나 그 광고는 큰 웃음거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