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5:2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hwp
한편, 물방울이 되어 식물 속을 여행해보고, 식물이 되어 다양한 입장에서 식물을 표현해 보는 활동을 해 보기도 한다.
이러한 활동을 통하여 식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식물을 아끼고 사랑하는 태도를 기른다.
3. 단원의 goal(목표)
(1) 여러
과학 교수․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단 원 : 6. 식물의 뿌리
1. 단원명 : 6. 식물의 뿌리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은 교육 과정 중 4학년 ‘(5) 식물의 뿌리’에 해당하는 단원이다. 또, 식물의 뿌리의 기능을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實驗을…(省略)
교육학,초등학교,과학,교수,학습,세안,경험학습,모형,단원,식물,뿌리,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hwp( 34 )






설명
다. 또, 식물의 뿌리의 기능을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實驗을 한다. 이 단원은 여러 가지 식물의 뿌리를 observe하여 공통점과 차이점, 그리고 뿌리의 여러 가지 기능을 알아보기 위하여 설정되었다.순서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단원 식물 뿌리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 교수 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6단원 식물의 뿌리
과학 교수․학습 세안
(경험학습 모형)
단 원 : 6. 식물의 뿌리
1. 단원명 : 6. 식물의 뿌리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은 교육 과정 중 4학년 ‘(5) 식물의 뿌리’에 해당하는 단원이다. 이 단원은 여러 가지 식물의 뿌리를 observe하여 공통점과 차이점, 그리고 뿌리의 여러 가지 기능을 알아보기 위하여 설정되었다.
이 단원에서는 주변에 있는 식물을 뿌리째 채집하여 그 생김새를 비교, observe하고 분류도 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뿌리의 종류와 그 기능을 알아본다.
이 단원에서는 주변에 있는 식물을 뿌리째 채집하여 그 생김새를 비교, observe하고 분류도 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뿌리의 종류와 그 기능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