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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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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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2.2 온 라인 게임과 캐릭터
6. 결론 및 제언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3.1 설계의 기본방향
레포트 > 기타
4.1 사용자 환경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2 개발 실태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목 차 ] 1. 서론 2. 이론적 배경 2.1 온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2.3 협동학습 2.4 형성 평가 3. 퀴즈 게임의 설계 3.1 설계의 기본방향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1 사용자 환경 4.2 개발 현황 5. 활용 방안 및 기대효과 6. 결론 및 제언 7. 참고 문헌
3. 퀴즈 게임의 설계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5. 활용 방법 및 기대효과
설명
2.3 협동학습
1. 서론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순서
2.4 형성 평가
2. 理論(이론)적 배경
[ 목 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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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2.1 온 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5. 활용 measure(방안) 및 기대efficacy
4.1 사용자 environment(환경)
3. 퀴즈 게임의 설계
2.4 형성 평가
7. 참고 문헌
4.2 개발 現況
3.1 설계의 기본방향
2. theory 적 배경
7. 참고 문헌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1. 서론
2.1 온-라인 퀴즈 program과 학습동기
4. 퀴즈 program의 구현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2.3 협동학습
6. 結論 및 제언
[ 목 차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