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cow3 | cow.kr report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cow3

본문 바로가기

co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11:59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hwp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2.2 온 라인 게임과 캐릭터

6. 결론 및 제언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1388_01_.gif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1388_02_.gif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1388_03_.gif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1388_04_.gif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1388_05_.gif



3.1 설계의 기본방향
레포트 > 기타
4.1 사용자 환경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2 개발 실태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목 차 ] 1. 서론 2. 이론적 배경 2.1 온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2.3 협동학습 2.4 형성 평가 3. 퀴즈 게임의 설계 3.1 설계의 기본방향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1 사용자 환경 4.2 개발 현황 5. 활용 방안 및 기대효과 6. 결론 및 제언 7. 참고 문헌


3. 퀴즈 게임의 설계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5. 활용 방법 및 기대효과
설명
2.3 협동학습



1. 서론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순서
2.4 형성 평가
2. 理論(이론)적 배경
[ 목 차 ]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hwp( 23 )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2.1 온 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5. 활용 measure(방안) 및 기대efficacy



4.1 사용자 environment(환경)
3. 퀴즈 게임의 설계

2.4 형성 평가
7. 참고 문헌
4.2 개발 現況
3.1 설계의 기본방향

2. theory 적 배경



7. 참고 문헌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1. 서론
2.1 온-라인 퀴즈 program과 학습동기
4. 퀴즈 program의 구현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2.3 협동학습

6. 結論 및 제언
[ 목 차 ]

다.
Total 18,2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