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니메이션 온라인 교육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4 16:35
본문
Download : 만화교육 전문사이트 .hwp
- 교육環境의 대도시 밀집, 제한적 교육시간과 공간
3. 마케팅전략
Internet環境을 기반으로 하는 셀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1. 사업의 개요
- 세계경제의 주도권은 文化(문화) 수출강국이 거머쥘 것
5. foundation비용 산정
고액의 학원비용의 부담으로부터 해방
2. 環境분석
사업계획서 온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문화콘텐츠산업 / ()
나. 사업의 목적
오프라인 교육시스템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셀 애니메이션 업계의 교육에 있어서 온-라인교육시스템을 이용하여 시간과 공간, 및 경제적 제약을 해소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내실 있는 실무교육서비스를 상시 제공하여 엔터테인먼트 文化(문화)산업의 건설에 기여하고자 함
☞ SWOT Analysis, 시장環境, 경쟁環境 분석
Download : 만화교육 전문사이트 .hwp( 98 )
- 온-라인 교육시스템의 최대 장점(長點) : 경제적 평등
설명
실시간 질문과 응답이 가능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모델
에니메이션 온라인 교육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가. 사업의 개요
文化(문화)콘텐츠 산업의 허브(Hub. 중심) 애니메이션 : 출판만화, 캐릭터, 게임
순서
6. 회사 및 손익계획
☞ 예정시설상황
☞ 컨셉트,『삼위일체형 고감도 만족』, Marketing Tool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온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文化(culture) 콘텐츠산업 / ()
☞ 개요, 목적, 배경
☞ 추정손익계산
사업계획서 온라인교육 애니메이션 교육시스템 문화콘텐츠산업
사업環境과 未來 : government , 산.학.연의 강력한 육성의지와 특별한 관심
시간과 공간의 문제를 초월하는 실무적 교육 기회의 균등한 제공
21세기 온-라인 사업의 리더 : 교육서비스사업이 주도할 것이라는 예측과 현실
文化(문화)콘텐츠 산업의 시대 : 文化(문화)가 곧 돈이며 힘인 文化(문화)전쟁의 시대
1. 사업의 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사업의 배경
☞ 4PS, 셀 애니메이션 온-라인교육시스템의 characteristic(특성)
4. 수익모델 및 매출계획
다.